로고

폴리곤의 MATIC, 최근 강세 보이면서 탄력 회복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8/30 [13:40]

폴리곤의 MATIC, 최근 강세 보이면서 탄력 회복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8/30 [13:40]

 

▲ Matic 로고     ©블록체인월드

 

폴리곤의 토종 암호화폐 토큰 MATIC은 최근 역동적인 전개 속에서 다시 한번 강세를 보이며 시장 성과의 부활을 보여주고 있다고 30일 암호화폐 전문 매체 커런시에널리스틱스가 분석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MATIC은 지난 주말 0.53달러로 지지선을 회복하며 토큰의 근본적인 견고성에 대한 안도감을 제공하며 주목할 만한 회복세를 보였다.

 

폴리곤 MATIC은 최근 직면한 도전에서 벗어나 토큰에 잃어버린 모멘텀을 재정립할 수 있는 절호의 시장 심리의 물결을 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시장 동향은 MATIC에 유리하게 전환되어 지난 28일 0.56달러에 도달했다.

 

이는 실질적인 도약이다. 이 정점 이후로 한계 하락이 있었던 반면, 상대적 강도 지수(RSI)의 급등은 5326으로 낙관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MATIC의 시장 성과는 향후 궤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부활을 반영한다.

시장 분석가와 암호화폐 애호가들은 모두 긍정적인 가격 행동과 시장 역학 변화로부터 통찰력을 이끌어내며 이러한 발전을 면밀히 관찰해 왔다. 암호화폐 시장이 악명 높은 변동성으로 특징지어지면서, MATIC의 입지를 회복하고 새로운 활력의 징후를 보이는 능력은 트레이더와 투자자들 사이에 새로운 관심과 낙관론을 불러일으켰다.

 

MATIC의 새로운 강세에 기여하는 두드러진 요인 중 하나는 0.53달러의 지지 수준을 되찾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 수준은 시장 참가자들에게 심리적 벤치마크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토큰의 내재적 회복력을 증명한다. 이러한 가격 행동은 종종 추가적인 이익을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으로 해석되어 잠재적으로 강세가 지속될 수 있다고 커런시에널리스틱스는 분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폴리곤, 매틱, MATIC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