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직에덴-폴리곤, 100만 달러 NFT 크리에이터 펀드 출시

장재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8/22 [16:36]

매직에덴-폴리곤, 100만 달러 NFT 크리에이터 펀드 출시

장재진 기자 | 입력 : 2023/08/22 [16:36]

▲ 펀드 이미지 / 출처 픽사베이     ©블록체인월드

 

NFT 마켓플레이스 매직 에덴은 폴리곤과 협력하여 폴리곤 블록체인 내에서 차세대 NFT 크리에이터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100만 달러 규모의 전용 크리에이터 펀드를 출시했다.

 

22일 코인에디션에 따르면 메직 에덴은 최근 트위트를 통해 "이 프로그램은 차세대 크리에이터들이 업계 베테랑 및 자문가들로 구성된 팀과 협력하여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8월 17일 공식 발표된 이번 협업은 NFT 분야가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진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이 기금은 생태계 내에서 가장 유망한 NFT 이니셔티브에 재정적 지원과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창작자와 팀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프로그램 신청은 현재 접수되고 있으며, 창작자들은 자신의 비전, 팀 세부 사항, 초기 커뮤니티 참여 노력 등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해야 한다.

선정 기준은 역동적인 NFT 환경 내에서 고유성, 확장성 및 기존 규범에 도전할 수 있는 잠재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매직 에덴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야심찬 크리에이터들에게 프로젝트의 비전을 확대하고, 노출을 확보하며, 확장되는 폴리곤 생태계 내에서 상당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성공적인 지원자들은 매직 에덴의 런치패드 리소스, 폴리곤 생태계의 지원 네트워크 및 Web3 커뮤니티의 협업 강점에 접근할 수 있다.

 

매직에덴과 폴리곤 모두 폴리곤 생태계에서 나오는 프로젝트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자본과 전문성을 투입하여 폴리곤의 잠재력을 높이려는 매직에덴의 신념이 이번 구상에서 잘 드러난다고 코인에디션은 평가했다.

 

.

  • 도배방지 이미지

메직에덴, 폴리곤, NFT 크리에이터 펀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