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직 에덴, 폴리곤에서 NFT 거래 확대 위한 새로운 기능 출시

진필강 기자 | 기사입력 2023/11/08 [13:06]

매직 에덴, 폴리곤에서 NFT 거래 확대 위한 새로운 기능 출시

진필강 기자 | 입력 : 2023/11/08 [13:06]

▲ 매직에덴 로코     ©블록체인월드

 

대표적인 크로스 체인 NFT 플랫폼인 매직 에덴은 7일(현지 시간)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폴리곤 PoS를 거래하고 구축하는 것을 더욱 원활하게 만드는 일련의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집계 도구인데, 이 도구는 매직 에덴에서 직접 여러 폴리곤 PoS 마켓플레이스에 걸쳐 목록을 통합하고 거래자들이 최신 바닥 가격과 통계로 폴리곤 NFT를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매직에덴은 어그리게이터 외에도 폴리곤 에코시스템 크리에이터와 개발자들로부터 크게 요청받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매직에덴에 따르면 개발 팀은 크리에이터 비용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으로 결제 프로세서를 통해 폴리곤 PoS 마켓플레이스에 로열티 집행을 구현했다. 동시에 매직에덴의 폴리곤 API가 최초로 공개되어 프로젝트가 마켓플레이스 기능과 통합할 수 있도록 오픈 액세스가 가능해진다.

 

컬렉션과 프로필 페이지 모두 고급 필터, 실시간 활동 창, 더 나은 특성 또는 항목 정렬 등을 통해 더 많은 통찰력과 더 나은 관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능률적인 통계를 보여주는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얻고 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매직 에덴은 수집가들이 특정 NFT 또는 폴리곤 PoS의 전체 컬렉션에 걸쳐 여러 입찰을 하고 추적할 수 있는 컬렉션 제안 및 다중 입찰을 출시할 계획이다.

 

잭 루(Jack Lu) 메직에덴 CEO는 "동력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항상 재미있고, 우리는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흥분된다. 우리는 폴리곤에서 가능한 것을 위해 표면을 긁는 것처럼 느낀다. 우리는 이 새로운 기능들 중 일부를 출시하고 개방함으로써, 더 많은 수집가, 제작자, 그리고 게임 개발자들이 우리와 함께 합류하고 우리가 폴리곤 생태계를 계속해서 성장시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조르디 베이리나 폴리곤 랩스의 공동 설립자는 "폴리곤에는 밝고 번창하는 커뮤니티가 있고 우리는 매직 에덴이 체인에서 그들의 존재감을 성장시키고 혁신, 개선 및 개방을 계속 추진하는 것을 보게 되어 흥분됩니다. 이것들은 의미 있는 업데이트이며 폴리곤 커뮤니티에 새로운 거래자와 창작자를 환영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매직 에덴은 NFT를 주조하고 수집하기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구축한 선도적인 크로스 체인 NFT 플랫폼이다. 매직 에덴은 블록체인에 역동적인 문화적 순간을 제공하여 수천 개의 디지털 커뮤니티에 걸쳐 사용자가 고유한 NFT를 생성, 발견 및 수집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현재까지 이 플랫폼은 3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촉진시켰다. 

 

폴리곤 랩스는 폴리곤 프로토콜을 위한 이더리움 스케일링 솔루션을 개발한다. 폴리곤 랩스는 웹3를 위한 확장 가능하고, 경제적이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만들도록 돕기 위해 다른 에코시스템 개발자들과 협력한다. 폴리곤 랩스는 초기에 개발자들이 계층 2(제로 지식 롤업 및 낙관적 롤업), 사이드체인, 하이브리드 체인, 앱별 체인, 엔터프라이즈 체인 및 데이터 가용성 프로토콜을 포함하여 주요 스케일링 솔루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프로토콜 제품군을 개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매직에덴, 폴리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