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문매체가 분석한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비트코인스파크 가격 예측을 보니...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0/19 [10:37]

전문매체가 분석한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비트코인스파크 가격 예측을 보니...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10/19 [10:37]

▲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출처=셔터스톡     ©블록체인월드

 

비트코인은 2013년 이후 BTC 보유자들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했다. 이더리움은 DeFi 경기장에 상당한 혁명을 일으킨 스마트 계약의 지식, 기술 및 적용 가능성을 개척하며 두 번째 암호화폐로서 그 뒤를 따랐다.

 

19일 널티엑스는 비트코인은 탈중앙화된 화폐를, 이더리움은 스마트 계약을, 비트코인 스파크는 놀라운 혁신을 가져왔다고 평가했다. 

 

다음은 널엑스가 분석한 이들 3개의 암호화폐의 가격예측이다.  

 

비트코인 가격 예측

 

디지털 자산의 최종 가격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전문가들은 또한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평가할 때 도전에 직면한다. 그러나 대략적이고 상당히 정확한 추정은 디지털 자산의 현재 성능과 근본적인 펀더멘털에 기초하여 이루어질 수 있다.

 

비트코인이 지난 몇 달 동안 느린 성과를 보여주었지만, 전문가들은 특히 2024년에 예정된 비트코인이 반감기 후 플랫폼이 급등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것이 비트코인에 대해 완전히 낙관적인 지표는 아니지만, 과거에 비트코인이 강세장을 위한 시장 전환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보여주었다.

 

분석가들은 다음 강세 사이클은 비트코인이 2025년에 사상 최고치인 6만9000달러에서 2030년 이전에 10만달러의 최고치를 경신할 것이라고 전망한다.

 

이더리움 가격예측

 

이더리움은 DeFi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스마트 컨트랙팅 플랫폼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에 사용되는 디지털 통화를 제공하고 다가오는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이더리움 네이티브 디지털 자산 ETH는 온라인 기업가들과 암호화폐 거래자들이 가격에 대해 추측해온 수익성 있는 투자이기도 하다.

 

ETH는 특히 예상 강세장에 힘입어 최고치를 경신할 수 있다. 분석가들과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시장이 회복되면 이더리움이 토큰당 5000달러로 최고치를 경신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

 

비트코인 스파크 가격 예측

 

비트코인 스파크의 BTCS는 현재 내재가치에서 상당히 할인된 가격인 3달러로 책정되어 있다. ICO 행사는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이 낮은 BTCS 가격을 악용하기 위해 뛰어들면서 수백만 달러를 모았다. 추가적으로 ICO 단계는 모든 투자에 대해 7%의 보너스를 포함한다. 이는 출시 단계 동안 각 BTCS 토큰이 10달러로 소매될 때 7단계에서 이루어진 투자는 357%의 가치가 있음을 의미한다.

 

비트코인 스파크 기본 플랫폼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이익을 얻고자 하는 초기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제공한다. 분석가들은 비트코인 스파크 개발자들이 성공을 향한 세부 로드맵을 통합함에 따라 첫 12개월 내에 초기 700달러로 급등할 것으로 예측한다. 이는 분석가들의 예측이 1년 내에 실현될 경우 2만3000%의 수익을 추정한 것이다.

 

비트코인 스파크는 업계 최고의 비트코인 대안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플랫폼은 BTCS 토큰을 채굴하는데 사용되는 장치에 관계없이 네트워크 참여자들에게 채굴 보상을 분배할 의도다.

추가적으로 플랫폼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유휴 처리 능력을 탭하고 BTCS 토큰의 대가로 클라이언트에게 할당함으로써 작업 증명 또는 '채굴' 기능이 작동하도록 보장한다.

 

비트코인의 네트워크 검증 과정인 과정증명은 기기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지 않고 랜덤 액세스 메모리와 채굴 기기의 GPU/CPU를 활용하게 된다.

채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채굴자들은 채굴 기기의 출력을 조절하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스파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