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메이드 '위믹스', 싱가포르 거래소 '비트닷컴' 상장

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11:12]

위메이드 '위믹스', 싱가포르 거래소 '비트닷컴' 상장

박지은 기자 | 입력 : 2023/03/28 [11:12]

▲ 사진 출처=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는 자사 가상자산 '위믹스'가 싱가포르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닷컴(Bit.com)에 상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비트닷컴 거래소는 글로벌 크립토 거래소로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플랫폼 중 하나인 매트릭스포트(MatrixPort)가 운영하는 곳이다.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지역 전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매트릭스포트는 디지털 자산의 거래, 대출을 포함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다. 2019년 2월에 설립됐으며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위믹스는 현지시간으로 28일 오전 10시부터 거래가 진행되며, 토큰은 위믹스 3.0 메인넷을 기반으로 한다. 

 

이와 관련 양사는 위믹스 상장을 기념해 환전 수수료 할인 및 에어드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위믹스가 상장된 글로벌 거래소는 비트닷컴을 비롯해 후오비, 쿠코인, 비트렉스, 게이트아이오, 바이비트, MEXC, 비트마 등 20개 이상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같은날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의 사전 예약 10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는 4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 플랫폼 게임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메이드, 위믹스, 비트닷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