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메이드, 북미 게임 개발사 3곳과 전략적 제휴 체결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31 [09:31]

위메이드, 북미 게임 개발사 3곳과 전략적 제휴 체결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31 [09:31]

▲ 위메이드, 북미 게임 개발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 블록체인월드


블록체인 기업 위메이드(Wemade)는 북미 게임 개발사 리토스(Liithos Inc.), 히트팩터(Hit Factor Inc.), PM 챔피언스 LLC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1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최근 파트너십을 맺은 3사는 GDC 2023에 모여 위믹스 생태계 확장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합의했다.

 

리토스의 애쉬폴(Ashfall)과 PM 챔피언스의 로쉬핏 챔피언스2(Roshpit Champions2)는 위메이드의 블록 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 플레이에 통합된다. 히트 팩터는 곧 게임의 세부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다.

 

위믹스 플레이는 현재보다 강력한 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고 경쟁 우위를 위해 장르를 다양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이 플랫폼은 공식 웹 사이트 https://wemixplay.com/에서 다양한 블록 체인 게임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 GDC1에 참가해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과 미팅을 가졌다. 

위메이드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게임 개발 분야에서 인정받는 업계 리더이자 글로벌 게임 산업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대량 채택의 선구자다. 

  

위믹스는 고도로 숙련된 글로벌 파트너가 운영하는 40개의 분산형 권한 노드와 DAO(분산형 자율 조직) 온체인 커뮤니티에 의해 보호되는 SPoA(지분 기반 권한 증명) 합의 알고리즘으로 구동되는 EVM과 호환되는 강력한 오픈 소스 프로토콜이다.

경험 기반, 플랫폼 중심, 서비스 지향 메가 생태계로 설계되어 전 세계를 위한 혁신적인 커뮤니티 생성 프로젝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한다.

 

위믹스플레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메이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