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메이드, 2023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게임의 미래 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15 [15:36]

위메이드, 2023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게임의 미래 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15 [15:36]

▲ 위메이드는 GDC 2023에서 게임의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게임 대기업 위메이드(WEMADE)가 3월 20일~24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GDC 2023(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게임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장현국(헨리 장) 위메이드 CEO는 '게임의 미래: 게임 간 플레이와 그 이후'라는 주제로 게임 개발자와 스튜디오를 포함한 혁신가들이 게임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하고 있는지에 대해 프레젠테이션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게임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블록체인 기술이 게임의 경계를 넘어 게임 내 경제를 확장하는 방법과 개별 게임이 이제 토큰노믹스를 통해 연결되어 메가 생태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보여주게 된다.

 

위메이드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플랫폼의 게임 내에서 그리고 게임간에 방해받지 않는 플레이를 가능하게하는 원활한 게임 간 경제를 만든다.

 

위메이드는 GDC 2023에서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토큰노믹스, 게임파이, 마켓플레이스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게임의 블록체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하는 완벽한 시스템인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위믹스 플레이는 경험 기반, 플랫폼 중심, 서비스 지향 WEMIX 메가 생태계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2023년에도 계속 확장될 예정이다. 이는 Bitbns(인도), Coinone(한국) 및 Mercado Bitcoin (브라질)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 거래소의 메가 생태계의 모든 구성 요소를 연결하는 WEMIX 네이티브 코인의 성공적인 상장에 의해 주도된다.

 

위메이드 전문가는 Web3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부터 개발자가 토큰노믹스를 사용하여 팬과의 참여 및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한다.

 

위메이드의 비즈니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책임자인 로빈 서는 "게임을 블록체인 게임으로 변환"이라는 세션에서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의 도움을 받아 간단한 4단계로 게임을 블록체인 게임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세션이 각 변환 프로세스를 세분화하고 그에 따른 이점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러한 변환이 게임 경험을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위믹스팀은 블록체인 게임 혁신에 필요한 각 단계를 다룰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메이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