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믹스, 브라질 최대 거래소 메르카도 비트코인에 상장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2/15 [16:39]

위믹스, 브라질 최대 거래소 메르카도 비트코인에 상장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2/15 [16:39]

▲ 브라질의 암호화폐 거래소 메르카도 비트코인에 WEMIX 상장.  © 블록체인월드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의 유틸리티 코인인 위믹스(WEMIX)가 14일 오후 5시(UTC) 브라질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메르카도 비트코인에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상장으로 브라질의 공식 법정 통화인 브라질 헤알을 통한 WEMIX 거래가 가능해져 브라질인들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2013년 설립된 메르카도 비트코인은 브라질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다.

이 거래소는 200개 이상의 암호 자산, NFT, 판타지오켄, 블록체인 아카데미 등을 위한 거래 및 지분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스닥 상장기업인 메르카도 리브레의 기업가치는 5700억 달러를 넘는다. 

 

중남미 최대 블록체인 게임 시장인 브라질은 위믹스플레이의 광범위한 이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위믹스팀은 브라질 법정화폐를 활용한 위믹스 거래가 보다 용이해짐에 따라 미르4, 미르엠 등 주력 게임과 전체 위믹스 생태계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위믹스팀은 위믹스 생태계 확대를 위해 위믹스-피아트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를 더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런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메르카도 비트코인은 3월 8일 브라질 사용자들에게 WEMIX 생태계와 코인의 유용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런 투 이언(Learn-to-Earn)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믹스 Pte.가 개발한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위믹스는 암호화폐 지갑, 분산 거래소, NFT 마켓플레이스, 위믹스 토큰 스테이킹 프로그램 및 게임 게이트웨이를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믹스 Pte.는 5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게임 '미르의 전설' IP의 개발자이자 소유자인 위메이드의 자회사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믹스, 위메이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