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이낸스 "올해 9월과 10월 자사 제품군 전반에 걸쳐 기능 향상"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1/15 [11:14]

바이낸스 "올해 9월과 10월 자사 제품군 전반에 걸쳐 기능 향상"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11/15 [11:14]

▲ 바이낸스 로고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인 바이낸스가 올해 9월과 10월 자사 제품군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새롭고 기능을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15일 바이낸스는 "이번 업데이트는 바이낸스가 자사 플랫폼에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광범위한 약속의 일환이다"라고 언급하고 "정보의 명확한 표현, 간단한 탐색, 그리고 접근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바이낸스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 뒤에 있는 주요 고려 사항이다"라고 설명했다.

 

바이낸스의 제품 팀은 그것의 기능 요청 및 피드백 보드를 통해 두 달에 걸쳐 사용자들이 직접 제출한 수천 개의 제품 제안을 검토하고 분석했다.

 

이러한 제안 중 649개는 제품 팀에 의해 검증됐다. 이러한 제안들은 사용자와 그들의 필요를 핵심으로 하는 차세대 제품을 계속 출시함에 따라 바이낸스에게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했다.

 

2023년 9월과 10월에 수행된 주요 개선 사항 및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향상된 사용자 대시보드

메인 대시보드에 대한 새로운 레이아웃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 관한 가장 중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다. 바이낸스 퓨처스 리더보드 5.0 또한 현재 활성화되어 있으며, 사용자 정의, 성능 추적 및 주문 실행을 훨씬 쉽게 해주는 추가 기능이 있다.

 

▲거래 봇 향상

거래에 있어서 사용자에게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바이낸스의 거래 봇 오퍼링은 이제 사용자의 자동화된 거래 결정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분석, 마진 컨트롤 옵션 및 촛대 차트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는 바이낸스의 거래 봇 오퍼링은 이제 사용자의 자동화된 거래 결정을 도와준다.

 

▲자금 조달 수수료 내역 세부 사항

사본 거래자는 이제 사본 거래 개요 페이지에서 자금 조달 수수료에 직접 액세스하여 사본 거래 계좌에 대한 보다 완벽한 요약을 확인할 수 있다.

 

▲향상된 선물 거래 경험

사용자의 PNL(손익) 분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두 개의 새로운 그래프가 추가됐다. 자산 요약 그래프는 파이 차트에 있는 사용자의 모든 보유 자산을 보여주는 반면, 자산 성장 그래프는 시간에 따른 사용자의 잔액을 선 그래프로 보여준다. 사용자는 주문이 계속 작동할 만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GTD(Good-till-Date) 주문도 실행할 수 있다.

 

바이낸스는 위에서 설명한 주요 개선 사항 외에도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제품군 전반에 걸쳐 많은 다른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 생태계 내에서 제품 혁신과 인프라 구축의 최전선에 계속 서겠다는 바이낸스의 지속적인 의지를 보여준다. 이는 화폐의 자유를 증대시키겠다는 비전이 인도하고 있다.

 

창펑 자오 바이낸스의 설립자이자 CEO는 지난 달 발간된 바이낸스 블로그 기사에서 "비록 우리는 초창기부터 많이 성장했지만, 저는 바이낸스를 완성된 제품으로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산업이 어디로 향할지에 대한 우리의 관찰과 사용자의 경험과 요구에 기반하여 우리의 기능과 제품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사용자 주도의 혁신과 변화에 대한 우리의 철학은 우리와 우리의 산업을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바이낸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