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비즈버스, 메타의 장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프로젝트 성장 새 이정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13:44]

비즈버스, 메타의 장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프로젝트 성장 새 이정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9/27 [13:44]

▲ 비즈버스와 메타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 블록체인월드


베트남의 비즈버스(Bizverse)는 메타(Meta)와 장기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프로젝트 성장을 위한 새 이정표를 세웠다.

 

비즈버스는 소셜 네트워킹 모델과 비접촉식 경제 플랫폼의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는 기술 회사이다. 

 

비즈버스 팀은 메타 장기 전략 파트너십 이 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 경쟁 우위 검토의 많은 라운드를 통해, 비즈버스는 메타에서 평판 좋은 전문가 팀의 관심을 끌었다.

 

비즈버스는 매타버스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프로젝트의 개발 프로세스, 목표 및 현재 위치를 설명하는 명확하고 전문적인 로드맵을 발표했다.

 

그 이후 메타는 '아이엠디에이 앤 메타 스타크업 엑셀러레이터('IMDA & Meta Start-up Accelerator)'프로그램에서 비즙스와 협력하여 베트남의 지혜를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메타버스  © 블록체인월드


메타버스는 블록체인과 함께 미래 기술의 방향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됐다.

많은 기업들이 이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이 메타(Meta)라는 이름을 바꾸고 글로벌 탈중앙화 메타버스(Metaverse)를 구축하겠다는 의도를 발표한 후, 메타버스는 세계에서 강력한 호황을 보이고 있다.

 

메타버스의 인기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것은 인터넷의 미래이며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 새로운 표준과 방법론의 대부분은 현재 존재하는 인터넷과 다르며, 메타버스 세계의 완벽한 표준을 도출하고 대중화하기 위해서는 세계의 많은 대기업 간의 협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메타버스는 메타버스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동일한 목표를 가진 가장 잠재적인 프로젝트와 협력을 원한다.

 

메타는 메타버스 측면에서 비즈버스의 확장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비즈버스 커뮤니티에 새로운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메타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에서 메타는 새로운 기술의 후원자가되어 비즈버스 팀을 메타 & 싱가포르의 IMDA/PDPC를 포함한 업계 및 정부 리더와 연결하는 등 비즈버스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측면을 확장 할 계획이다.

 

비즈버스는 싱가포르의 IMDA의 PIXEL 이노베이션 스페이스에서 개발된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툴킷을 활용하고 미디어 및 투자 자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메타는 메타를 포함한 번성하는 메타버스 회사 커뮤니티와의 참여를 촉진할뿐만 아니라 메타버스에서 개인 데이터 사용에 대한 공유된 지식을 제공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비즈버스는 메타버스와 디지털 트윈 세계로, 메타버스와 비즈니스 세계의 조합인 메타 이코노미의 개념에 의해 정의된 프로젝트인 비접촉식 경제를 목표로 하며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진정한 메타버스인 가상 현실 환경을 구축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