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HIB 코인, 전례 없는 거래량 260% 상승 기록...대규모 거래 속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7/31 [07:04]

SHIB 코인, 전례 없는 거래량 260% 상승 기록...대규모 거래 속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7/31 [07:04]

▲ 시바이누 코인 로고  

 

시바이누(SHIB) 코인이 전례 없는 광풍을 일으키며 암호화폐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31일 커런시애널리스틱스에 따르면 불과 24시간 만에 시바이누의 거래량은 260%를 기록하며 10만 달러 이상 등 대규모 거래가 속출하며 2700만 달러의 기록을 깼다.

 

밈 코인의 세계에서 SHIB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스타 토큰이다. 지난 주말 13%의 놀라운 가격을 보이며 암호화폐 시장의 중심을 잡고 있다.

 

투자자들이 천문학적인 성장 가능성이 있는 대안적인 옵션을 찾게 되면서 SHIB 열풍을 가져왔다. 그 결과, SHIB는 거래자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코인으로 부상했다.

 

또한 트위터에서의 암호화폐 지불 기능을 둘러싼 논의는 SHIB의 매력을 강화시켰다. 트위터 플랫폼에서의 암호화폐 지불에 대한 전망은 거래자들이 SHIB에 모이면서 불을 붙였다. .

 

이와함께 시바이누 생태계 내의 혁명적인 발전인 시바리움의 임박한 출시가 시바리움 마니아를 부채질했다. 커뮤니티는 시바리움에 대한 언급만으로도 투자자들이 시바리움의 잠재적인 영향을 예측하는 등 암호화폐 시장에 충격파를 던졌다. 이에 시바리움의 임박한 출시는 시바리움 광풍에 촉매제가 되었다.

 

SHIB가 밈 코인에서 암호화폐 공간에서 만만치 않은 플레이어로 급부상한 것은 지속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반증이다. 밈 토큰으로 시작한 SHIB는 진지한 경쟁자로 변신해 소매 투자자와 기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다. SHIB 커뮤니티의 열정적인 참여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으로 자리를 굳혔다는것이 시장의 평가다.

  

SHIB 열풍이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들의 상상을 사로잡았지만, 이 롤러코스터 장세에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심하고 가격 움직임은 한 순간에 바뀔 수 있다. 대규모 거래의 급증과 가격 급등이 고무적일 수 있지만, 책임 있는 투자는 균형 잡힌 접근법을 필요로 한다.

SHIB 예측할 수 없는 롤러코스터에 대비하면서 투자자들은 주의를 기울이며 책임 있는 전략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커런시애널리스틱스는 조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