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캐나다와 미국 투자자들, 시바이누에 높은 관심 나타내

진필강 기자 | 기사입력 2023/09/15 [11:02]

캐나다와 미국 투자자들, 시바이누에 높은 관심 나타내

진필강 기자 | 입력 : 2023/09/15 [11:02]

 

▲ 시바이누 이미지     ©블록체인월드

 

캐나다와 미국의 투자자들은 도지코인(DOGE), 카르다노(ADA) 등 다른 쟁쟁한 알트코인에 비해 시바이누(SHIB)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 트렌드의 정보에 따르면 캐나다 국민들 사이에서는 시바이누가 카르다노나 도지코인보다 높은 검색량을 차지하고 있다

 

15일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면 지난 30일간 3개 디지털 자산의 검색량을 고려하면 시바이누가 평균적으로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시바리움 공개 전날인 8월 15일을 기점으로 캐나다 시바이누의 검색량이 최고조에 달했다. 

 

구글은 시바 이누가 당시 히트시킨 값 100이 검색어에 대한 최고 인기를 나타낸다고 언급했다. 반면 50의 값은 절반의 인기를 의미한다.

 

한편, 도지코인과 카르다노의 검색어는 30위권에 근접했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이것은 두 디지털 자산이 훨씬 덜 인기를 얻었음을 의미한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도지코인과 카르다노 대비 지난 90일간 캐나다 내 시바이누의 검색량은 유사한 궤적을 보였다. 특히 캐나다의 시바이누 검색어는 대체로 평균 이상의 인기도인 50값 이상을 유지했다. 

 

같은 시각 도지코인과 카르다노는 25개에 육박하는 수준에 머물렀다. 주목할 만한 것은 7월 말 도지코인의 검색량이 50개 이상의 값을 기록했다는 점이다.

 캐나다의 시바이누 검색어는 일부 지역에서 물량이 집중되는 것과 달리 균일하게 분포되어 있다. 

 

예를 들어, 시바이누는 북서부와 유콘 지역의 검색량을 100% 대표했으며, 도지코인과 카르다노는 검색량의 0%를 차지했다. 이 데이터는 최근 24시간 이내의 검색량에 적용된다. 

또한 뉴브런즈윅, 뉴펀들랜드, 래브라도 지역에서는 시바이누가 검색량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미국인들도 캐나다인들과 마찬가지로 시바이누에 대해 상당한 관심을 보여왔다는 점이다. 지난 하루 동안 카르다노와 도지코인 트렌드에 비해 시바이누에 대한 검색량이 미국을 압도했다고 더크립톱이직은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