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바 이누 토큰 'BONE', 디파이 지갑인 체인지엑스에 추가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5/09 [11:17]

시바 이누 토큰 'BONE', 디파이 지갑인 체인지엑스에 추가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5/09 [11:17]

 

▲ BONE


암호화폐 세계에서 시바 이누 토큰 '본(BONE)'이 주요 디파이 지갑인 체인지엑스(ChangeX)에 추가되면서 파장이 일고 있다.

 

9일 커런시애널리스틱스에 따르면 체인지엑스는 시바 이누(SHIB)를 포함하여 5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인기 멀티체인 DeFi 지갑이다.

 

체인지엑스에 BONE이 추가되면서 사용자는 지갑에서 직접 BONE 토큰을 쉽게 구입, 저장 및 베팅할 수 있게 됐다.

이 소식은 BONE이 지난 한 달 동안 OKX, 후오비 글로벌, 세토이엑스, 딥코인, 프릿페이, 핫코인 글로벌 등 6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추가된 직후 나왔다.

 

시바 이누 커뮤니티는 이러한 최근 진전에 열광하고 있으며 BONE과 도지코인 킬러(Doggecoin Killer, LEASH)에 대한 더 많은 노출을 추진하고 있다. 이 커뮤니티의 노력에는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BONE과 LINE을 상장하도록 강력하게 추진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시바 이누 커뮤니티는 토큰을 홍보하는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BONE이 최근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와 DeFi 지갑에 추가되면서 커뮤니티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시바 이누 토큰과 최근 개발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시장 성과를 예의주시해야 한다. 다른 암호화폐 투자와 마찬가지로 철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잠재적 위험과 보상을 신중하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커런시 애널리스틱스는 조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