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바 이누 개발자, 새로운 메타마스크 SDK 기능에 주목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02 [15:33]

시바 이누 개발자, 새로운 메타마스크 SDK 기능에 주목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02 [15:33]

▲ 메타마스크 이미지  © 블록체인월드


시바 이누(SHIB) 개발자인 신토시 쿠사마는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 출시된 새로운 메타마스크(MetaMask) SDK 기능에 주목했다.

 

쿠사마는 최근 트윗에서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메타마스크 SDK를 출시함으로써 개발자가 게임을 메타마스크 지갑에 연결하여 사용자가 게임 자체 내에서 web3 지원 기능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했다.

 

2일 유투데이에 따르면 이러한 움직임은 게임 플레이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게임 산업에 web3 가치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Web3 게임 부문에 상당한 투자가 유입되어 게임 산업의 급속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수많은 블록체인에서 매일 백만 명의 사용자가 Web3 게임에 참여하는 것은 추가 확장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낸다.

유니티 에셋 스토어의 상장은 업계 내에서 성장과 혁신을 위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바 이누 커뮤니티는 쿠사마의 트윗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사용자는 새로운 메타마스크 SDK 기능의 잠재력에 대해 큰 관심을 표명했다.

시바 이누 팀은 작년에 시바이터니티(Shiba Eternity) 게임을 출시했다. 커뮤니티의 일부 구성원은 사비리움2 솔루션의 베타 버전 출시가 지연되는 점에 불만이 많아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메타마스크 SDK 기능은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게임 산업에서 성장과 혁신을 위한 상당한 기회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유투데이는 평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시바이누, 메타마스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