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3년 FIL Dev Summit, 9월 싱가포르 · 아이슬란드에서 연이어 개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8/14 [09:02]

2023년 FIL Dev Summit, 9월 싱가포르 · 아이슬란드에서 연이어 개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8/14 [09:02]

  FIL Dev Summit © 블록체인월드

 

파일코인 공동체는 파일코인의 핵심 프로토콜과 네트워크 진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개발자, 건설자, 그리고 참여한 공동체 구성원들의 모임인 FIL Dev Summit(필 데브 서밋)을 싱가포르(9월 12일-14일)와 아이슬란드(9월 25일-27일)에서 연이어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일 파일코인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FIL Dev Summit은 분산형 스토리지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 사람들과 지역 사회가 함께 모이는 행사로 프로토콜 개발자들이 스마트 계약 빌더들과 통찰력을 공유하고, 스토리지 제공자들이 거버넌스에 중점을 둔 토큰 보유자들과 협력에 관련한 행사다.

 

서밋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개발자들을 모음으로써,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역동적인 파일코인 생태계를 위한 기초를 마련한다.

이 행사는 협업 시너지, 잘 정의된 전략적 전망, 그리고 무한한 혁신의 기회에 강력한 강조를 두면서 생태계 발전을 이끄는 데 초점을 맞추게 된다.

 

이번 서밋은 단순한 만남 그 이상으로 파일코인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의미 있고 영향력 있는 대화의 장이다. 서밋에서의 토론은 프로토콜 확장성과 네트워크 개선부터 데이터 온보드 및 거버넌스 구조의 복잡성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통찰력을 얻고 가정에 도전하며 파일코인 생태계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에 총체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개선점을 공유하고 정교화하는 역할을 한다.

서밋의 트랙 라인업은 파일코인의 진화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싱가포르 일정

▲ 출처 파일코인 블로그  © 블록체인월드


               아이슬란드 일정

▲ 출처 파일코인 블로그  © 블록체인월드

 

FVM 스마트 계약 빌더, 핵심 프로토콜 개발자, 구현 엔지니어링 팀, 툴 빌더, 스토리지 제공자, 대규모 스토리지 클라이언트, 토큰 보유자, 네트워크 거버넌스에 참여하는 커뮤니티 구성원 등을 호출한다.

 

FIL Dev Summit은 분산형 스토리지 진화의 최전선에 설 수 있는 기회이며, 파일코인을 더 좋고 강력하게 만드는 부분이다.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구체화되고 협업이 실현되며, 파일코인의 미래가 조각되는 곳이다.

이번 서밋은 네트워킹, 학습 및 분산형 스토리지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등용문이다. 

 

서밋을 후원함으로써, 파일코인의 미래에 투자할 뿐만 아니라 개발자 등은 자신의 브랜드를 최첨단 혁신, 협업 및 커뮤니티 성장에 맞추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