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더리움 재단, 커뮤니티 포럼 '데브콘7' 2024년 동남아에서 개최 예고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06 [14:07]

이더리움 재단, 커뮤니티 포럼 '데브콘7' 2024년 동남아에서 개최 예고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06 [14:07]

 

  데브콘 7 이미지 © 블록체인월드


이더리움 재단은 이더리움의 풀뿌리 커뮤니티 행사인 7번째 포럼인 '데브콘(Devcon)7'을 2024년 동남아시아에 개최할 예정이라고 최근 발표했다.

 

이더리움 재단은 "급성장하는 이더리움 커뮤니티가 더 성숙하고 발전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데브콘 7' 개최 배경은 남미의 보고타에서 열린 '데브콘 6'에서 강력한 라틴 아메리카 이더리움 커뮤니티의 참여로 인해 지역 이더리움 커뮤니티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목격한 점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재단은 설명했다.

 

이더리움 재단은 "'데브콘 7'은 프로젝트와 프로토콜은 발전하고 개선할 시간이 있으므로 연사는 공유할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갖게 될 것이라면서 제작과 아이디어 구상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다시 최고 수준의 이벤트로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6일 재단에 따르면 올해는 전 세계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이더리움 이벤트와 커뮤니티가 떠오르고 있다. 올해에는 연설 또는 후원할 수 있는 놀라운 커뮤니티 주도 이벤트가 많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4년 주요 이벤트인 데브콘은 모든 사람을 재결합하고, 외부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중요한 메시지와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이더리움에 새로 온 사람들을 환영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더리움 재단은 동남아시아의 데브콘7은 세계 이더리움 무대에서 크고 새롭고 활발하며 다양한 커뮤니티에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재단은 데브코7 행사 장소는 방콕과 쿠알라룸푸르의 번화한 거리부터 발리와 푸켓의 아름다운 해변, 베트남의 장엄한 산 등에 이르기까지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이 지역의 다양한 장소를 탐험할 기회를 모색한다고 밝혔다

 

장소 제안 마감은 2023년 3월 15일이다. 

신청 접수는 https://forum.devcon.org/c/dip-discussion/6에서 받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더리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