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 블록체인 아이덴티티 관리 시장, 2028년 351억 달러로 성장 전망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8/29 [16:11]

글로벌 블록체인 아이덴티티 관리 시장, 2028년 351억 달러로 성장 전망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8/29 [16:11]

▲ 블록체인 이미지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블록체인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시장은 2023년 13억 달러에서 2028년 351억 달러로 전망치가 크게 오른 가운데 예측 기간 동안 92.7%의 놀라운 복합연간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분석됐다.

 

시장 조사 연구 기관 리서치앤마켓은 최근 '글로벌 블록체인 ID 관리 시장, 공급자 유형, 네트워크, 조직 규모, 수직 및 지역- 2028년까지 예측' 보고서를 내고 이같이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의 확장은 중앙 집중식 신원 시스템의 보안에 대한 우려와 전통적인 신원 관리 시스템을 대상으로 하는 해커에 대한 강화된 보안 조치에 대한 요구에 의해 추진된다.

 

보고서의 주요 시장 동향 내용은 다음과 같다.

 

▲보안에 대한 수요 증가

해커들이 기존의 신원 관리 시스템을 점점 더 목표로 삼으면서 업계는 보안을 강화하고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블록체인 신원 관리 솔루션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버티컬 드라이빙 디맨드(Verticals Driving Demand)

부동산 및 건설, 헬스케어, BFSI, 리테일 및 이커머스와 같은 업계는 분산형 및 불변형 시스템을 통해 효율성 및 데이터 무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ID 솔루션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직형 솔루션은 블록체인 ID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선도적인 BFSI

BFSI 부문은 여러 금융 기관에서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ID 관리, 효율성, 비용 효율성 및 향상된 고객 경험을 위해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의 빠른 성장

아시아 태평양은 증가하는 인구, 디지털 전환 초점,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정부 지원, 사이버 보안 위험에 대한 높아진 인식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됐다.

 

보고서는 또 ID 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ID 관리, BFSI 세그먼트 및 북미 시장 점유율, 소프트웨어 부문의 시장 점유율 확대, 2023년 애플리케이션 프로바이더 부문 선두업체 등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블록체인, 아이덴티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