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3년 플레이 투 적립 NFT 게임 위한 블록체인 소개

투자 결정 내릴 때 보안, 확장성, 커뮤니티 지원 등 요소를 고려해야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2/08 [15:29]

2023년 플레이 투 적립 NFT 게임 위한 블록체인 소개

투자 결정 내릴 때 보안, 확장성, 커뮤니티 지원 등 요소를 고려해야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2/08 [15:29]

▲ 블록체인 이미지     ©블록체인월드

 

블록체인은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트랜잭션을 기록하는 분산형 분산 원장 기술이다. 체인의 각 블록이 암호화를 사용하여 연결되고 보호되므로 정보 및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고 전송하는 안전하고 투명한 방법을 제공한다. 따라서 수정 및 조작에 저항하여 데이터의 무결성을 보장한다. 처음에는 비트코인에 사용되었지만 이후 공급망 관리, 투표 시스템, 신원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됐다.

 

블록체인 기술은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 넣었으며 투자 기회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NFT 기반 게임의 부상과 함께 게임 산업도 영향을 받았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실제 돈으로 판매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을 얻을 수 있다. NFT 기반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투자자들은 투자할 최고의 블록체인을 찾고 있다.

 

8일 크립토티커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블록체인을 소개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NFT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록체인이다다. 수많은 NFT 기반 게임이 이미 존재하는 강력한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는 스마트 계약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개발자가 새로운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만들 수 있다.

 

▲ 이더리움     ©블록체인월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블록체인 공간에서 비교적 새로운 플레이어이다. 그러나 낮은 거래 수수료와 빠른 거래 속도로 인해 NFT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또한 거대한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바이낸스 거래소의 지원을 받아 투자자에게 좋은 선택이다.

 

▲ 바이낸스 코인     ©블록체인월드

 

폴리곤 

폴리곤(Polygon)은 확장성을 개선하고 거래 수수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이더리움용 확장 솔루션이다.. 따라서 종종 빠르고 저렴한 거래가 필요한 NFT 기반 게임에 적합한 옵션이다. 또한 폴리곤은 개발자와 프로젝트의 에코시스템이 성장하고 있어 훌륭한 투자 기회가 된다.

 

▲ 폴리곤 로고     ©블록체인월드

 

플로어

플로어(Flow)는 게임 및 디지털 자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블록 체인이다.  여러 주요 게임 스튜디오에서 채택했으며 개발자 및 사용자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있다. 플로어는 빠르고 확장 가능하며 거래 수수료가 낮기 때문에 NFT 기반 게임에 적합한 옵션이다.

 

▲ Flow 블록체인 로고     ©블록체인월드

 

결론적으로 NFT 기반 게임에 대한 투자를 위한 최고의 블록체인은 개인의 선호도와 투자 목표에 달려 있다.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폴리곤 및 플로어는 모두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는 훌륭한 옵션이다.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보안, 확장성 및 커뮤니티 지원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궁극적으로 NFT 기반 게임에서 성공의 열쇠는 정보를 유지하고 투자 목표에 가장 잘 부합하는 블록체인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크립토티커는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블록체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