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직 에덴, 3월 한 달 12개 이상의 웹3 게임 프로젝트 출시...무료 민트 제공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03 [15:42]

매직 에덴, 3월 한 달 12개 이상의 웹3 게임 프로젝트 출시...무료 민트 제공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03 [15:42]

▲ 매직에덴 로코     ©블록체인월드

 

 

샌프란시스코 기반 선도적인 크로스 체인 NFT 플랫폼인 매직 에덴은 3월 한 달 동안 출시될 12개 이상의 웹3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일련의 무료 민트를 제공하는 '민트 매드니스'를 2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민트 매드니스'는 3월 3일 폴리곤에서만 플래닛 모조와 함께 시작된다.

 

매직 에덴 팀은 "무료 민트는 게임들이 웹3 공간에 진입하고 암호화폐 네이티브 관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지속되고 있다" 면서 "우리는 NFT의 세계로 진출하면서 이러한 게임들을 지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매직 에덴은 게임 스튜디오, 비즈니스 개발, 마케팅 전략 및 운영 지원을 위한 벤처 투자 전체에 걸쳐 전담 게이밍 팀과 함께 웹3 게임의 선두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최근, 매직 에덴은 또한 처음으로 11개의 게임 스튜디오에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매직 에덴의 최고 게임 관리자 크리스 아카반은 "우리는 web3에 진입하는 많은 게임들이 반드시 NFT를 수익화 도구로 사용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관찰했다. 그러나 NFT는 매우 중요한 사용자 참여 도구다. 우리는 그들의 노고를 증폭시키고 NFT 생태계로 연결시킬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매직에덴은 '민트 매드니스'의 일환으로 소셜미디어 채널 전반에 리더보드를 게시해 2차 시장에 상장된 민트 매드니스 컬렉션 중 어떤 사용자가 NFT를 거래하고 있는지 추적할 예정이다.

폴리곤 컬렉션에만 적용되는 물량별 상위 10개 트레이더는 2만매틱의 경품 풀에 응모되며, 1위를 차지한 트레이더에게는 4500매틱의 경품이 주어진다.

 

민트 매드니스 기간 동안 민트를 출시하는 프로젝트 중 폴리곤에 9개, 이더리움에 3개, 솔라나에 1개가 들어갈 예정이다. 보다 전통적인 게임 스튜디오와 web3 네이티브 팀이 개발한 이러한 프로젝트는 게임 내 기능, 추가 유틸리티 등을 위해 NFT를 활용한다.

 

플래닛 모조, 메타스타 스트라이커즈, 알래스카 골드 러시는 매직 에덴 런치패드에서 무료 조폐를 출시하는 첫 번째 게임으로, 모두 3월 첫 2주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인기 있는 AAA FPS 타이틀인 사라프널(Shrapnel)은 3월 15일 폴리곤, 3월 22일 이더리움에 런칭하는 매직에덴을 통해 크로스체인 민트를 선보이는 유일한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민트 매드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전체 목록은 플래닛 모조, 메타스타 스트라이커즈, 알래스카 골드 러시, 슈랩넬, 페토봇, 블라스트 로얄, 로그 네이션, 티어링 스페이스, 주근깨 트리비아 온 폴리곤, 레름 헌터, 레전더: 히어로즈 언체인, 이더리움의 파편, 솔라나의 파푸 슈퍼스타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