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직 에덴, 크리에이터 지원 위한 '매직 에덴 리워드' 연말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10:39]

매직 에덴, 크리에이터 지원 위한 '매직 에덴 리워드' 연말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12/15 [10:39]

▲ 매직 에덴 리워드 출시   © 블록체인월드


크로스체인 NFT 플랫폼인 매직 에덴(Magic Eden)은 커뮤니티를 기념하고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기 위해보상 프로그램인 매직 에덴 리워드(베타)를 연말에 출시한다고 14일(현지 시간) 밝혔다.

     

매직 에덴에 따르면 매직 에덴 보상을 통해 사용자는 마켓 플레이스 활동에 따라 보상, 혜택 및 수수료 할인을 청구할 수 있다. 생태계 파트너와 NFT 제작자는 매직 에덴의 보상에서 활성화된 경품 및 특전을 통해 커뮤니티와 직접 연결할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NFT 수집가가 지갑 전반에 걸쳐 프로필을 구축하고 플랫폼에서 직접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업계 최초의 이벤트이다. 모든 사용자는 이날부터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며 파일럿 보상은 이달 말에 시작된다.

 

매직 에덴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잭 루(Jack Lu)는 "매직 에덴 리워드는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정말 멋진 방법이자 크리에이터가 신규 및 기존 컬렉터와 소통할 수 있는 도구다. 매직 에덴 리워드는 새로운 방식으로 커뮤니티를 축하하고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수집가는 2차 거래 거래(NFT 구매 및 판매)를 기반으로 매직 포인트(베타)를 얻을 수 있다. 연결된 지갑에서 1 SOL을 대량으로 사용할 때마다 수집가는 5 매직 포인트를 얻는다. 지출에 따라 5개의 로열티 등급 중 하나에 배치되며, 각 등급에는 고유한 수준의 보상 혜택과 수수료 할인이 포함된다. 사용자는 각 지갑을 프로필에 결합하여 지갑 전체의 총 거래량을 기반으로 실제 계층을 찾을 수 있다. 초기 계층은 11월과 12월 사이에 사용자의 더 높은 볼륨에 따라 결정된다.

 

보상의 첫 번째 베타 테스트는 연말 전에 출시될 예정이다.

모든 보상은 NFT 형태로 보상 허브에 공개된다. 보상에는 NFT 제작자의 전리품 상자, 생태계 파트너의 할인 및 특전, NFT 경품과 같은 항목이 포함될 수 있다. 보상은 사용자의 프로필에 직접 에어드랍되어 청구할 수 있다. 

 

매직 에덴은 면제된 플랫폼 수수료를 연말까지 연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월부터 로그인하는 모든 매직 에덴 사용자에게 수수료 할인이 제공되며 기존 로열티 등급으로 전환되며, 일반 등급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