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리플의 공동 설립자 아서 브리토 "XRP은 가격 1만 달러 목표로 설계"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6/05 [09:04]

리플의 공동 설립자 아서 브리토 "XRP은 가격 1만 달러 목표로 설계"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6/05 [09:04]

 

▲ 리플(XRP)  출처 bitcoin.com   ©블록체인월드

 

리플의 공동 설립자인 아서 브리토(Arthur Britto)는 XRP가 1만 달러의 가격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다는 자신의 신념을 표명했다.

 

브리토는 최근 "XRP는 1만 달러에 설계되었으며 75억 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 가능해야 한다"라고 트윗했다.

 

5일 크립토뉴스랜드는 XRP에 대한 브리토의 야심찬 비전은 디지털 자산의 확장성과 광범위한 채택에 대한 그의 자신감을 반영한다고 평가했다.

 

브리토는 "XRP는 1만 달러의 가격을 목표로 시장에서 가장 가치 있는 암호화폐 대열에 합류할 것이다. 글로벌 확장성을 강조하는 브리토는 XRP가 대규모로 트랜잭션을 처리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여 다양한 산업 및 인구에서 XRP를 사용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리플 연구소의 공동 설립자 중 한 명인 브리토의 통찰력은 리플 및 XRP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의 발언은 XRP를 암호화폐 시장의 중요한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는 데 있어 리플랩스의 장기적인 목표와 포부를 강조한다.

 

XRP가 확장성과 광범위한 채택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롭다.

암호화폐 생태계가 지속적으로 진화함에 따라 글로벌 사용자 기반의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XRP의 역량이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분석가들의 분석도 나온다.

 

전반적으로, XRP가 1만 달러에 도달한다는 브리토의 비전과 75억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확장성은 암호화폐의 야심찬 목표와 잠재력을 반영한다.

시장 환경이 발전함에 따라, XRP의 확장성과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능력은 장기적인 성공과 광범위한 채택에 결정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업계는 보고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리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