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최초의 분산채권 시장인 슈퍼본드는 무엇인가?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0:49]

최초의 분산채권 시장인 슈퍼본드는 무엇인가?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20 [10:49]

 

  © 블록체인월드


최초의 분산채권 시장인 슈퍼본드(SuperBonds)는 솔라나의 높은 요금없이 작동하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금융 후원자가 자신의 활동 보조금을 지급하는 쪽으로 돈을 활용하는 조직이나 행정부와 유사한 대출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금융 후원자는 추측에 수익을 얻게 된다.

 

더코인리퍼블릭은 20일 슈퍼본드에 대해 소개하는 기사를 냈다.

이에 따르면 DeFi 금융 후원자가 채권을 구입하고 $USDC 신뢰할 수 있는 수익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한다.

또한 고객이 필요한 지갑에 대한 관심을 저장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한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지갑에 그것을 셀프 케어할 수 있다. 슈퍼본드는 저충전 솔라나 조직을 활용하여 높은 교환 비용을 방지한다.

 

슈퍼본드는 클라이언트가 개인 키를 제어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가 고급 리소스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특정 최종 값으로 채권에 권한을 부여하여 이러한 문제를 처리한다.

이 단계는 또한 채권을 승인하여 금융 후원자가 고정 지불 채권에 대한 이익을 막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채권 보험업자가 거래소의 반대편을 차지한다.

 

총 방출 슈퍼본드 토큰의 60%가 프로토콜 보상을 위해 예약되어 있다.

이러한 유동성 공급업체는 딜러에게 가장 큰 프리미엄을 실현하기 위해 상인의 풀에 돈을 보낸다. 슈퍼본드는 또한 보유자에 대한 보상을 산출할 수 있는 마킹을 제공한다. 절대 전송 토큰의 60%는 대회 보상을 위해 개최되며 다양한 회원은 SB토큰으로 상품을 받는다.

 

채권 보증인은 모든 SB토큰 보유자가 SB토큰을 지분으로 하여 더 많은 보상을 조달할 수 있는 것처럼 LP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채권 구매자를 위한 적응형 상을 향해 조각이 모이고, 남은 흐름은 재무팀에 축적될 것이다.

 

슈퍼본드로 인해 증권에 자원을 투입하면 암호화폐 금융 후원자에게 더 적응 가능한 수익률을 얻을 수 있지만 낮은 비용으로 놀라운 오픈 도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더코인리퍼블릭은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