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프랑스 예술가 이드리스 B, 폴리버스 아트 NFT 작품 출시

이윤미 기자 | 기사입력 2021/12/02 [15:04]

프랑스 예술가 이드리스 B, 폴리버스 아트 NFT 작품 출시

이윤미 기자 | 입력 : 2021/12/02 [15:04]

▲ The Polyverse Art  © 블록체인월드

 

이드리스 B(BIdriss B)는 프랑스-튀니지 예술가이자 조각가이다.  

그는 1만1000개의 NFT 컬렉션을 판매하는 기존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기 위해 메타버스에 진입하고 있다.

 

이드리스 B는 두바이 소재 '폴리버스 아트(The Polyverse Art)'를 통해 12월 4일 이더리움 블록체인 최초로 NFT에서 모든 구매자가 실제 예술 작품을 판매한다고 1일(현지 시간) 밝혔다.

 

NFT(대체불가 토큰)는 정의상 소유권을 예술, 음악, 부동산 또는 동영상과 같은 고유한 물리적 또는 디지털 항목에 연결하는 디지털 자산이다. NFT는 올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예술계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본질적으로, NFT는 순수 예술과 같은 투자이며 디지털만 가능한다.

 

폴리버스 아트는 평범한 NFT가 아니다. 실제 예술가에 의해 설계될 뿐만 아니라, NFT중 하나의 소유자가 된다. 진정한 예술가는 자신의 열정과 탐구, 헌신을 자신의 기술에 공유함으로써 메타버스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폴리버스 아트의 아티스트는 또한 모든 NFT 수집가가 제로 그래비티 체험, VIP 패션쇼 및 콘서트, 뉴욕 전시회, 모든 포괄적 인 예술 여행 등 다양한 실제 혜택을받을 수 있도록 그의 높은 프로필 네트워크를 활용했다.

  

세계 최초로 모든 관련 거래를 블록체인 기술로 이전할 준비가 된 두바이는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NFT 세계를 탐험하는 혁신가들이 늘어나고 있다.

 

두바이 퓨처 재단은 이러한 파괴적인 기술을 지원하고 혁신의 리더로서의 UAE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위원회를 설립하여 플랫폼에서 거래를 탐구하고 지원했다.

 

이드리스B는 내년에 뉴욕 파크 애비뉴에서 공공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고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인 EXPO 2020과의 콜라보레이션과 Nusr-Et와의 특별 프로젝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파리에서 태어나고 자란 이드리스 B는 어린 시절부터 예술에 관심을 보였으며, 이후 주메이라 그룹, 발로나 초콜릿, CZ 부락, 포시즌스 와 같은 상징적인 브랜드와 공동 작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