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러스트 월렛,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진화...웹3 접근성 높여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0/17 [15:07]

트러스트 월렛,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진화...웹3 접근성 높여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10/17 [15:07]

 

▲ 트러스트 로고  © 블록체인월드

 

두바이 기반 멀티체인 및 자가 보관 지갑인 트러스트 월렛은 16일(현지시간) 새로운 로고, 업데이트된 앱 디자인 및 개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사용자에게 핵심 권한 부여인 트러스트 유어셀프(Trust Yourself)를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트러스트 월렛은 이러한 브랜드 진화를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과 강력한 기능을 원활하게 결합한 세심하게 설계된 플랫폼을 제공하여 일상적인 사람들에게 웹3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트러스트 월렛의 CEO 어윈 첸(Eowyn Chen)은 "트러스트 월렛은 단순한 지갑 이상으로 진화하여 이제 웹3 세계로 가는 신뢰할 수 있는 관문이 되었다. 사용자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라는 우리의 핵심 가치에 맞춰, 우리는 사람들이 암호화폐 세계의 복잡성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처럼 사용자 신뢰와 자신감을 우선시한다. 사용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사람들에게 웹3가 제공해야 할 것을 자신 있게 탐구할 수 있는 필수 도구와 기술을 갖추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금융 자율성을 부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러스트 월렛은 역동적인 투톤 팔레트인 트러스트 블루와 그린을 보여준다.

두 가지 모두 시각적 접근성에 대한 AAA 준수 표준을 충족하며 보편적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명암 모드에 모두 적응할 수 있다.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는 미학을 넘어 향상된 네비게이션, 지갑 전환 및 토큰 검색과 같은 기능에 대한 매끄러운 접근 보장, 흔들림 없는 보안을 나타내는 대담한 새로운 쉴드 로고 등을 포함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된 트러스트 월렛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를 구매, 저장, 수익 및 스왑하고 NFT와 같은 기타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트러스트 월렛은 전 대륙에 퍼져있는 16개 언어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7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획득했으며 약 100개의 블록체인을 지원하며 스테이킹 및 체인 간 스왑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iOS, 안드로이드, 데스크톱 브라우저용 트러스트 월렛 신제품은 현지 시간 10월 16일부터 출시되며, 10월 16일 이후 일주일간 전 세계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