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B라이프생명, 2023 프리미엄 종합금융전문가 ‘KB STAR WM’ 론칭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2/16 [14:11]

KB라이프생명, 2023 프리미엄 종합금융전문가 ‘KB STAR WM’ 론칭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2/16 [14:11]

▲ ] KB라이프생명은 ‘KB STAR Wealth Manager’의 공식적인 출범을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윗줄 중앙),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윗줄 왼쪽), 최재영 KB금융지주 WM/연금총괄(윗줄 오른쪽)이 민웅기 2022 KB STAR WM MVP(앞줄 왼쪽), 이인규 2022 KB STAR WM MVP(앞줄 오른쪽)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블록체인월드

 

KB라이프생명은 15일 2023년 ‘KB STAR Wealth Manager(이하 KB STAR WM)’의 공식 출범을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 스타홀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KB STAR WM’은 KB금융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액자산가(VIP)를 위한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전문가를 말한다.

 

이번 행사는 약 2년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던 서비스를 KB라이프생명의 정규 서비스로 확대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론칭 행사에는 최재영 KB금융지주 WM/연금총괄, 이홍구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 왕덕봉 KB국민은행 강남지역영업그룹 대표, 금원경 KB증권 강남지역본부장, 오병주 KB금융지주 보험총괄 및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이 참석했다. 

 

또한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 초부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인 KB STAR WM에게는 MVP 시상이 진행됐으며, 신규 선발된 110명의 KB STAR WM에게는 임명 배지가 수여됐다. 앞으로 208명의 KB STAR WM은 전국으로 영업망을 넓히며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KB라이프생명의 공식 서비스인 KB STAR WM은 고액 자산가 고객의 금융 니즈를 해소하고, 라이프-은행-증권-손보를 아우르는 원스톱 종합금융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의 실질적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면서 “KB STAR WM이 그룹 내 프리미엄 아웃바운드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해 KB라이프생명을 프리미엄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완성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