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베스토옵저버, IO플랫폼에 암호화폐 분석 추가...장단기 기술 및 가치 분석

5000개 이상의 암호화폐 변동성 제공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09:21]

인베스토옵저버, IO플랫폼에 암호화폐 분석 추가...장단기 기술 및 가치 분석

5000개 이상의 암호화폐 변동성 제공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3 [09:21]

▲ 인베스토옵저버는 암호화폐 분석을 추가했다.  © 블록체인월드

     

직관적인 주식 분석과 편견없는 뉴스로 전 세계 소매 투자자들의 신뢰를 받는 버지니아 기반 인베스토옵저버(InvestorsObserver)는 IO 플랫폼에 암호화폐 분석을 추가했다.

 

인베스토옵저버는 이번 암호분석 추가로 암호화 투자자에게 실시간 가격, 가치있는 분석의 호스트뿐만 아니라 위험에 대한 게이지, 장기 및 단기 기술 분석, 시장 감정과 5000개 이상의 암호화폐에 변동성을 제공하게 된다.

 

인베스토옵저버는 가입자 요청에 따라 플랫폼에 암호화폐 분석을 추가했다고 2일(현지 시간) 밝혔다.

 

인베스토옵저버 CEO 오도넬(Tim O'Donnell)은 "우리가 봉사하는 투자자들은 암호화폐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암호화폐는 금융, 제품 개발, 관리 또는 해자와 같은 전통적인 펀더멘털이 부족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제를 제기한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암호화폐 투자자는 자신의 처분에 기술적인 분석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위험을 평가하고 암호화폐 투자의 사전 이해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의 전체 세트를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인베스토옵저버는 가입자에게 추가 비용없이 모든 구독 패키지에 암호화폐 분석을 추가하고 있다. 

 

인베스토옵저버는 핀테크라는 용어가 만들어지기 훨씬 전부터 2002년부터 투자 기술을 개발하고 특허를 획득해 왔다. 이 회사는 월스트리트에 콘텐츠와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