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지코인, 부동산 시장 진출…레드스완, 고급 아파트 2채에 도지코인 결제 수락

레드스완, 3억 8400만 달러 규모 아파트 2동에 도지코인 결제 허용

김경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15:35]

도지코인, 부동산 시장 진출…레드스완, 고급 아파트 2채에 도지코인 결제 수락

레드스완, 3억 8400만 달러 규모 아파트 2동에 도지코인 결제 허용

김경은 기자 | 입력 : 2021/09/23 [15:35]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이어 도지코인이 부동산 시장에 진출했다.

 

상업용 부동산 토큰화 플랫폼 레드스완(RedSwan)은 22일(현지 시간) 시장에서 두 가지 디지털 부동산 거래에 대해 도지코인(DOGE)을 수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이날 보도했다. 

 

요르단 현지 매체 MENAFN도 이날 최고의 상업용 부동산 래드스완 CRE 토큰화 플랫폼은 마켓플레이스에서 두 개의 디지털 자산 거래가 USD에 고정된 일반 USD 법정화폐 및 스테이블코인 외에 도지코인을 지불로 수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했다.

 

MENAFN은 안전한 프로세스를 위해 첨단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회사의 플랫폼을 통해 투자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 사진 출처 레드스완 공식 트위터   © 블록체인월드



레드스완은 3억8400만 달러(약 4523억 원) 가치의 고층 아파트 2채에 대한 분할 소유권을 제공하고 있다.

 

APLO(Apollo Apartments) 및 LHOK(Lakehouse Oakland)라고 명명된 두 개의 디지털 부동산 거래는 최소 투자액이 1000달러(작성 당시 약 4447 DOGE)이며 연간 목표 투자자 내부 수익률을 각각 26% 및 19%로 제공하고 있다.

 

레드스완 CRE의 CEO인 에드 눠케디(Ed Nwokedi)는 "이 독점적인 투자 기회를 도지코인 보유자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가상화폐 생태계에서 도지코인은 강력한 이름 인지도와 인기로 이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코인 중 하나다.

 

눠케디는 "도지코인은 '밈 코인'에서 합법적인 기관 및 거래 사용 사례로 전환하기 직전에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레드스완 CRE는 부를 쌓는 데 교육적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진화를 가속화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LHOK는 270세대의 다가구 고급 고층 개발로 메리트(Merritt) 호수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클랜드 시내까지 도보 거리에 있다. APLO는 인구 통계학적인 시애틀 교외 지역인 에드먼드의 새로운 개발 프로젝트다. Apollo는 251세대, EPA 및 NGBS Green 인증 건물이며 새로운 재택 근무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레드스완 CRE 플랫폼을 통한 이 두 거래의 합산 자본 조달액은 레이크하우스에 2000만 달러, Apollo에 1600만 달러로 총 3600만 달러(약 423억 원)다. 새로운 투자자는 이미 이러한 자산에 자본을 투입한 기존의 우량 기관 투자자와 함께 투자될 것이다.

 

한편, 2018년 4월 설립된 레드스완 CRE는 토큰화 기술을 활용하여 상업용 부동산 소유권을 분할하여 투자를 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블록체인 기반 시장이다. 후원자와 개인 투자자는 자산 기반 디지털 증권의 발행 및 거래를 통해 조기 유동성 옵션을 갖게 되었다. 부동산, 금융 및 기술에 대한 팀의 깊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레드스완 CRE는 75조 달러 규모의 글로벌 산업에 최첨단 자본 시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