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DMG 블록체인 솔루션, 암호화폐 관리회사 브래인 캐피탈에 3백만 달러 투자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4:13]

DMG 블록체인 솔루션, 암호화폐 관리회사 브래인 캐피탈에 3백만 달러 투자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10 [14:13]

 

  © 블록체인월드



밴쿠버 기반 DMG 블록체인 솔루션(DMGI)은 오타와 기반 브래인 캐피탈(Brane Capital)에 300만 달러를 전략적으로 투자한다고 9일 밝혔다.

 

DMG는 블록체인 생태계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엔드 투 엔드 디지털 솔루션을 관리, 운영 및 개발하는 친환경 수직 통합 블록체인 및 암호 화폐 회사다. 

 

브래인 캐피탈은 기관 고객을위한 디지털 자산의 안전 유지에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로서 블록 체인 경제에 보증, 신뢰성 및 신뢰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블록 체인 혁신 회사다. 

 

이번 투자로 DMG는 주당 0.375달러로 800만 주의 브래인(Brane)을 구입하기로 합의했다.

 

DMG는 빠르게 발전하는 코어+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Brane과의 이러한 투자 및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스 포트폴리오에 따라 DMG의 양육권 솔루션이 예상보다 빨리 시장에 진입하고 DMG가 현재 계획하고 있는 다른 기술 투자를 보완할 수 있다.

 

DMG의 최고 경영자인 셸던 베넷(Sheldon Bennett)은 "DMG는 브랜을 글로벌 암호화폐 관리 공간에서 독특하고 유망한 회사로 간주하고 있으며, 이 투자가 두 회사 모두에게 달성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DMG와 Brane은 혁신, 무결성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약속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DMG의 Brane 전략적 투자는 두 회사의 시장 견인을 가속화하고 첨단 블록 체인 기술 개발에 대한 협력을 촉진하고 환경 지속 가능성의 리더십을 향한 지속적인 진전을 촉진하게 된다.

 

Brane은 현재 IIROC 규제 증권 딜러를 위한 암호화폐 자산 자체 양육권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며  양육권 기술은 ISO 27001, ISO 27017 및 NIST CSF Tier 4 인증을 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