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JP모건의 오닉스-아폴로 글로벌과 협업 발표...아발란체, 19.41% 급등

장재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08:31]

JP모건의 오닉스-아폴로 글로벌과 협업 발표...아발란체, 19.41% 급등

장재진 기자 | 입력 : 2023/11/16 [08:31]

▲ 아발란체 로고     ©블록체인월드

 

아발란체(AVAX)는 15일(현지 시간) 가격이 17달러에 도달하면서 19.41% 급등했다. 

 

아발란체의 가격 부활은 JP모건의 오닉스(Onyx)와 아폴로 글로벌(Apollo Global) 간의 획기적인 협업 발표에 따른 것이다고 암호화폐 전문 매체 유투데이가 이날 전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이 협업은 프로잭트 가디안(Project Guardian)의 산하에 있으며 레이어제로 랩스(LayerZero Labs)를 활용하여 오닉스를 허가된 아발란체 에버그린 서브넷과 연결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 통합은 위즈덤트리 프라임(WisdomTree Prime)이 제공하는 자금에 대한 구독 및 상환을 간소화하여 자산 및 자산 관리 산업을 혁신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닉스와 아폴로 글로벌이 실시한 개념 증명(POC)은 블록체인 기술과 토큰화가 포트폴리오 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 개념은 통제된 환경에서 테스트되었지만, 잠재적인 광범위한 채택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여 전통적인 금융 프로세스를 재구성하는 데 있어 블록체인의 혁신적인 힘을 보여준다.

 

아발란체 에버그린 서브넷은 이러한 협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기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개별 블록체인 역할을 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속도, 확장성 및 사용자 정의 가능성이라는 아발란체의 고유한 속성을 활용하여 글로벌 자산을 디지털화하고 토큰화하려는 아바랩스(Ava Labs)의 사명과 원활하게 일치한다.

 

오닉스와 아폴로와의 협력을 통해 아발란체는 금융 서비스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촉진하는 핵심 업체로 자리매김하여 블록체인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의 경계를 넓히고 있다고 유투데이는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