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어플라이드 디지털, 텍사스 가든 시티의 200 메가와트 규모 데이터 센터 가동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3:32]

어플라이드 디지털, 텍사스 가든 시티의 200 메가와트 규모 데이터 센터 가동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10/24 [13:32]

▲ 텍사스주 가든 시티에 있는 200메가와트 데이터 센터  © 블록체인월드

 

달라스 기반 어플라이드 디지털(Applied Digital)은 지난 20일 텍사스주 가든 시티에 있는 200메가와트(MW) 시설의 가동에 들어갔다.

 

어플라이드 디지털은 고성능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차세대 디지털 인프라의 설계자이자, 구축자 및 운영기업이다. 

 

가든 시티 시설의 가동은 어플라이드 디지털이 블록체인 호스팅 운영을 위해 북미에서 세 번째로 성공적인 차세대 데이터 센터 개발을 달성한 것을 의미한다. 에너지가 완전히 공급되면 이 장소는 어플라이드 디지털이 블록체인 호스팅 시설 전반에 걸쳐 계획된 전체 총 480MW의 호스팅 용량에 도달하게 된다.

 

웨스 커민스 어플라이드 디지털 최고경영자(CEO) 겸 회장은 "텍사스 가든시티에 위치한 세 번째 블록체인 호스팅 시설의 성공적인 활성화는 어플라이드 디지털의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기존 블록체인 호스팅 운영 및 기타 HPC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전통적인 데이터 센터를 재정의하는 고성능 컴퓨팅을 위한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 제공에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어플라이드 디지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