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플레어 토큰, 코인베이스가 상장 로드맵에 추가한 후 20% 상승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9 [09:22]

플레어 토큰, 코인베이스가 상장 로드맵에 추가한 후 20% 상승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29 [09:22]

 플레어 이미지


EVM 기반 레이어1 블록체인 플레어의 기본 토큰인 FLR의 가격이 지난 20시간 동안 24% 이상 상승했다.

코인마켓캡에서 FLR은 지난 0.04056시간 동안 20.46% 차이인 24달러에 거래됐다.

 

29일 크립토닷뉴스에 땨르면 시장은 미국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가 FLR을 상장 로드맵에 올린 후 가격이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는 자산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상장할 계획인 암호화 자산을 발표하고 로드맵에 추가했다. 이 연습은 거래소의 사용자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갖도록 한다.

 

FLR은 이제 로드맵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으로, 곧 코인베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토큰 가격 상승이 시작되기 불과 몇 시간 전인 28일 트윗에서 FLR의 새로운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코인마켓캡에 따라 FLR의 하루 거래량은 6586만6162 달러이며 현재 웹사이트의 시가총액 목록에서 #84로 시가 총액은 4억8671만9558달러에 달한다.

 

플레어는 개발자가 웹 및 블록체인 호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또한 무결성이 높은 데이터에 대한 분산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여 새로운 사용 사례와 수익 창출 전략을 제공한다.

 

플레어의 설립자인 휴고 필리온(Hugo Phillion)은 City.AM 와의 인터뷰에서 이 프로젝트의 핵심 교리는 "블록체인의 유틸리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것을 "데이터를 위한 블록 체인"이라고 묘사했다.

 

필리온은 "외부 시스템에서 정보를 가져오는 네이티브 프로토콜의 기능이 개발자에게 흥미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플레어는 처음에 XRP 블록체인의 레이어 2로 작동하도록 의도되었다. 그러나 이후 다른 블록체인 및 인터넷과의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는 레이어1 데이터 블록체인으로 발전했다.

 

4월 초, XRP 보유자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킨 에어드랍으로 FLR 토큰을 받았다. 이 연습으로 인해 2020년 12월 스냅샷 동안 최소 하나의 토큰을 소유한 XRP 보유자의 손에 42억 개 이상의 FLR 토큰이 전달됐다.

 

에어드랍에 보관된 모든 XRP에 대해 하나의 FLR이 배포됐으며 이는 1:1 기준으로 수행되었다. 에어드랍된 토큰은 현재 FLR 총 공급량의 15%를 차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