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타워즈, 런치패드로 진화..."게임파이 산업을 혁신할 예정"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6:43]

메타워즈, 런치패드로 진화..."게임파이 산업을 혁신할 예정"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1/25 [16:43]

▲ 메타워즈  © 블록체인월드


메타워즈(MetaWars)는 메타워즈 런치패드 포털 중 최초의 메타버스의 세계를 통합하는 프로젝트다.

 

또한 차세대 블록체인 지원 게임파이 생태계다.

플레이어들은 처음으로 캐릭터, 통화, 자산을 게임 세계 간에 이전하는 포털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이는 메타(이전의 페이스북)를 기반으로 하고 그들의 비전을 강화한다.

 

메타워즈 런치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여러 멀티버스에서 서로 다른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플레이 투 이어 기능을 주입할 수 있다.

 

메타워즈는 첫 메타버스 발사대가 되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메타워즈는 향후 신규 프로젝트와 연계해 게임파이 운동을 주도하고 블록체인 게임 커뮤니티와 산업 전반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메타워즈는 성공적인 IDO를 완료했으며 토큰은 지난 10월 27일부터 팬케이크 스왑에 상장되어 있다. 미스터 비스트, 랩터 캐피털, 매그너스 캐피털, 박스마이닝, 더블피크, 신치블록, 에버세 캐피털, X21, 코인 United.io, 인피니티 게인, 아이케테아 랩스 등 쟁쟁한 파트너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메타버스 생태계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메타워즈가 초기 단계 프로젝트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투자자들에게는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타워즈가 블록체인 업계 최초의 크로스게임파이 런치패드로 진화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커뮤니티 지원, 마케팅 홍보, 전략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첫 번째 최고 등급 프로젝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신사업 모델의 선구자는 AI 기술이 지원하는 퍼마디스를 도입하는 혁신적인 플레이투언 8비트 액션 RPG 메타갓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