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징어 게임'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게임으로 10월 말 나온다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09:03]

'오징어 게임'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게임으로 10월 말 나온다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0/15 [09:03]

▲ 블록체인기반 온라인 오징어 게임이 출시됐다.  © 블록체인월드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등재된 게임 제작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는 네플릭스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수립한 한국 TV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블록체인 게임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14일(현지 시간) 밝혔다.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 90여 개국의 방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로블록스는 이 게임은 내부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10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VR 버전은 12월에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게임은 다양한 오징어 게임 테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징어게임 파티에 참여할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플레이어 또는 게임 관찰자로 참여하고 적립할 수 있다.

오징어 게임 온라인은 완전히 원래 TV 시리즈의 모든 게임을 복원하고, 엄격한 제거 규칙과 거대한 보너스를 포함하고 있다.

 

오징어 게임 온라인TV 시리즈의 여섯 게임, 즉 레드 라이트 그린 라이트, 달고나 캔디, 줄다리, 대리석, 유리 다리, 오징어 게임을 모두 포함한다.

 

레드 라이트, 그린 라이트는 5분마다 재생되며, 플레이어는 먼저 게임 로비에서 티켓(1USDT)을 구매해야 한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플레이어는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고 결승선에 도달해야하며, 움직임이 포착되면 즉시 제거된다. 경기가 끝나기 전에 결승선에 도착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응답 점수를 얻고 사다리 리더 보드에 순위가 매겨진다.

 

초기 단계에서는 게임 티켓이 초기 참가자에게 방송된다. 이 공수된 티켓은 상금 풀에 포함되며 수상자에게 배포된다.

단일 레벨 모드에서는 모든 참가자가 매일 배포되는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사다리 모드에서 우승자는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얻는다.

첫 번째 시즌에서는 일일, 주간 및 월간 래더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는다. 일일 목록에서 TOP 50, 주간 목록에서 TOP 200, 월간 목록에서 TOP 500은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는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지불 한 티켓의 총 수입이다.

 

게임 모드는  '빨간 빛 녹색 빛'뿐만 아니라, 우리는 달고나 캔디, 줄다리, 대리석, 유리 다리, 오징어 게임, 오픈 토너먼트 등으로 구성된다.

 

이 게임 모드는 드라마와 동일하게 456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한다.

456명의 플레이어는 여러 수준의 생존 경쟁을 지속적으로 통과해야 한다. 각 레벨의 패자는 직접 탈락하고 승자는 다음 단계로 진출한다.

 

최종 우승자는 엄청난 보너스를 받게 된다. 이 토너먼트의 참가자는 역사적인 고급 플레이어와 유료 플레이어로 구성된다. 유료 플레이어는 높은 입찰 모드를 통해 티켓을 입찰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