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비트겟, 100억 달러 규모 '임파워엑스' 펀드 설립..."모든 것 포괄하는 생태계 구축"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9/13 [09:09]

비트겟, 100억 달러 규모 '임파워엑스' 펀드 설립..."모든 것 포괄하는 생태계 구축"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9/13 [09:09]

 

▲ 비트겟 임파워엑스 펀드 출시  © 블록체인월드

     

암호화폐 파생상품 및 카피 트레이딩 거래소인 비트겟(Bitget)이 비트겟 임파워엑스(Bitget EmpowerX) 펀드 설립을 12일(현지 시간)발표했다.

 

비트겟에 따르면 임파워엑스 펀드는 플랫폼의 생태계 개발을 촉진하는 데 전념하게 된다.

이는 지역 거래소, 데이터 분석 회사, 미디어 조직 및 생태계 성장에 기여하는 기타 기관에 대한 투자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임파워엑스 펀드는 100억 달러의 자본 기반으로 투자 할 예정이며, 이는 비트겟의 야심찬 비전을 나타낸다. 이러한 자원은 디지털 자산 공간과 생태계에 대한 회사의 장기적인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략적이고 선택적으로 투자될 예정이다.

 

비트겟은 기본 생태계를 확장하는 열쇠가 글로벌 사용자 기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다양화하는 데 있다고 강조한다.

 

전략적 관점에서 비트겟은 거래, 투자, 연구, DeFi, 미디어 및 기타 기능을 포괄하는 포괄적인 거래 생태계를 만들어 비즈니스 지평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레이시 첸 비트겟 전무 이사는 임파워엑스 펀드 출시에 대해 "CEX 환경은 강화된 규제, 레이어2 및 DeFi 기술의 급속한 성장의 영향 속에서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투자, 빈약 및 인수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우리는 비트겟을 모든 요구에 맞는 진정으로 포괄적인 플랫폼으로 개발하려는 사명에서 또 다른 중요한 단계를 밟았다"고 언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