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알고랜드 "라이브 컨퍼런스 디시사이퍼 성공적 마무리"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12/02 [13:08]

알고랜드 "라이브 컨퍼런스 디시사이퍼 성공적 마무리"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12/02 [13:08]

▲ 알고랜드 웹사이트 캡쳐  © 블록체인월드


알고랜드 재단은 최근 두바이에서 열린 두 번째 연례 라이브 컨퍼런스 디시사이퍼(Deciphe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현지 시간 1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기업 및 전략적 이해관계자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를 한자리에 모아 알고랜드 블록체인의 미래를 논의했다. 

 

알고랜드에 따르면 두바이의 글로벌 암호화폐 허브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201년 참석자의 거의 4배인 2000명이 참석했다. 디시사이퍼는 DeFi, 스테이블 코인, 디지털 ID, Web3 애플리케이션, 크리에이터 경제 등의 새로운 사용 사례를 탐구하는 대화, 네트워킹 및 실습 세션을 제공했다.

 

알고랜드 설립자 실비오 미칼리, 알고랜드 재단 CEO스테이시 워든, 냅스터 CEO 존 블라소풀로스, 퀀텀 템플 설립자 린다 아다미, 애링턴 캐피탈 설립자 마이클 애링턴 등 130여 명의 주요 파트너와 업계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했다.

 

'디시사이퍼 2022'에서는 알고랜드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레이어1 기술의 채택이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몇 가지 주요 내용들이 공개됐다.

 

알고랜드 재단의 생태계 펀딩 책임자 라이언 테리빌리니(Ryan Terribilini)는 알고랜드 생태계 최고의 건설업체와 투자자에게 자금 조달 및 출시 지원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인 '알고랜드 벤처스'를 소개했다.

 

세인트 빈센트 드 폴 재난 서비스는 AID:Tech가 구축하고 알고랜드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재난 구호 지출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 코쿠아(Kokua)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앱은 테네시에서 치명적인 2021년 겨울 토네이도의 생존자들에게 배포되고 있다.

 

알고랜드 재단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알고랜드의 USDC(USDCa)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알고랜드의 선도적인 DeFi 프로토콜 중 두 곳인 퐄스 파이낸스(Folks Finance)와 티니맨(Tinyman)은 각각 프로토콜 V2의 출시를 발표했다.

 

알고랜드 생태계 투자자인 하이브마인드 캐피털(Hivemind Capital)은 지난해 15억 달러 규모의 펀드를 발표했으며, 선도적인 e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프나틱(Fnatic)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뉴 컴퓨터 코퍼레이션(NCC)은 알고랜드를 기반으로 구축된 새로운 유형의 Web3 체험 지갑인 인키(Inkey)를 선보였다.

 

알고랜드 재단은 아닐 카카니(Anil Kakani)를 인도 국가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카카니는 이 지역에서 채택을 확대하기 위한 재단의 알고바라트 이니셔티브를 이끌게 된다.

 

모멘텀의 초기 신호로 9개의 인도 기반 회사가 디시사이퍼에서 발표됐다.

 

아브리스아이오(Abris.io)는 알고랜드에서 디지털 자산을 위한 Web3 검증 플랫폼 리싯(Licit)의 출시를 발표했다.

 

탄자니아 중앙은행의 규제 및 허가를 받은 소액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인 Y9은 아프리카 전역에서 의미 있는 금융 및 디지털 포용을 추진하기 위해 모바일 제품군에 알고랜드를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보더리스 캐피털(Borderless Capital)은 아티스트낸시 베이커 케이힐(Nancy Baker Cahill)과 로봇 소피아(Sophia the Robot)의 역사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으며, 두바이에서 열린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2022와 디렉터 2022에서 기념비적인 새로운 AR 아트워크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 작품은 알고랜드에 기반을 둔 Aorist플랫폼에서 12월 4일까지 경매에 등록되어 있다.

 

알고랜드 최고의 NFT 프로젝트 알 고안나는 동기화 라이선싱 플랫폼디퀀시(Dequency)와 협력하여 최초의 모션 그래픽 시청각 NFT 컬렉션인 '잃어버린 고안나'를 출시했다. 

 

알고랜드 재단의 사명은 알고랜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포용적이고 분산된 국경 없는 글로벌 경제를 실현하는 것이다.

 

알고랜드 팀은 "알고랜드의 레이어1 기술은 빠르고 마찰이 없으며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사용 사례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전 세계 수천 개의 조직이 선택하는 기술이다"라고 소개했다.

알고랜드는 트레이드파이(TradFi)와 디파이(DeFi)에서 새로운 크리에이터 경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을 재편하고 있다.

알고랜드 생태계는 2000개 이사의 글로벌 기업들이 선택하는 기술로서 차세대 금융 상품, 프로토콜, 가치 교환을 변화시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