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INX "파산 신청한 보이저의 자산 매입위해 입찰서 제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12/01 [15:21]

INX "파산 신청한 보이저의 자산 매입위해 입찰서 제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12/01 [15:21]

▲ INX 로고


INX 디지털 컴퍼니는 파산 신청한 보이저 디지털의 자산을 구매하기 위해 의향서 형태로 입찰을 제출했다고 30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보이저를 인수하려는 INX는 미국 43개 주 및 테리토리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FINRA 및 SEC 규제 라이센스를 획득했다.

 

INX는 보안 토큰과 암호화폐의 거래, 발행 및 즉각적인 결제가 가능하다. 보안 토큰은 이익 공유, 의결권 및 지분 대표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채 구조 조정 및 파산 손실 복구 임무의 일부로 활용할 수 있다.

 

INX의 CEO 샤이 다티카는 이날 발표에서 "우리의 입찰은 규제된 거래 플랫폼의 힘과 다양성을 활용하여 금융을 민주화하고 시장의 기존 패러다임을 재구성하려는 INX의 비전을 실행하는 전략적 다음 단계이다.  우리는보이저 고객과 채권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신뢰성, 기술 및 고유 한 규제 포지셔닝의 올바른 조합을 제공하여 그들이 찾고있는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2021년에 INX는 최초의 SEC 등록 디지털 보안 IPO가 되어 83.6곳 이상의 소매 및 기관 투자자로부터 73억 달러를 창출했다. INX 토큰은 IPO에서 9290만 달러 상당이 판매됐다.

 

INX는 전 세계 기업 및 기업에 새로운 거래 및 자본 조달 금융 상품을 제공하는 업계를 계속 선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