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프린트 크립토, PC 디지털의 설립..."대규모 채굴 작업에 중점"

레거시 채굴 및 호스팅 작업 100 메가와트 이상으로 추진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11/09 [14:24]

프린트 크립토, PC 디지털의 설립..."대규모 채굴 작업에 중점"

레거시 채굴 및 호스팅 작업 100 메가와트 이상으로 추진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11/09 [14:24]

     

  © 블록체인월드

 

텍사스 기반 전체 스펙트럼 비트코인 채굴 서비스 제공업체인 프린트 크립토는 데이터 센터 개발과 대규모 채굴 작업에 중점을 둔 새로운 독립체인 PC 디지털의 설립을 8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PC 디지털의 설립은 프린트 크립토와 사모펀드 파트너 사이의 획기적인 파트너십의 결과다.

 

프린트 크립토는 이날 "PC 디지털은 프린트 크립토의 레거시 채굴 및 호스팅 작업을 100 메가와트 이상으로 추진하여 PC 디지털을 미국의 상위 채굴 노력 중 하나로 설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프린트 크립토가 향후 수년간 고객에게 더 큰 용량과 예측 가능한 운영 비용을 제공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협상된 에너지 계약이다.

 

스티븐 버클 프린트 크립토 CEO는 "프린트 크립토는 수년간 비트코인 채굴의 모든 측면에서 구축해 왔다. 우리는 고객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면서 이름을 날렸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운영을 구축했고 수백 명의 새로운 채굴자들이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왔다. PC 디지털은 우리에게 그 고객 경험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PC 디지털은 에너지 소비 최적화, 운영 효율성 제고 및 상당한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며, 고객 가치를 전달하고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며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효율적인 운영에 전념하고 있다. 새로운 운영은 점진적으로 온라인화 될 것이며, 기존 고객들은 2024년 1월에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프린트 크립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