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 메인넷 출시 3년...향후 더 나은 발전 위한 정보 게시

장재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0/23 [09:07]

파일코인 메인넷 출시 3년...향후 더 나은 발전 위한 정보 게시

장재진 기자 | 입력 : 2023/10/23 [09:07]

 

  © 블록체인월드

 

파일코인 재단은 이번 주 파일코인 네트워크의 메인넷 출시 3주년을 맞아 스토리지 제공 업체, 빌더, 연구원, 기업, 고객 및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하고 인류의 가장 중요한 정보를 보존하는 데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표한다고 최근 블로그에서 밝혔다.

 

파일코인 재단은 지난 3년을 되돌아보고 향후 더 나은 발전을 위한 정보를 게시물에 올렸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파일코인 네트워크 버전 21

 

곧 출시될 파일코인 네트워크 버전 21(코드명 워터멜론, Watermelon)과 함께 파일코인 네트워크에 대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업그레이드는 필수 Lotus v1.24.0 릴리스 및 비너스 v1.14.0에 의해 제공된다. 포레스트 릴리스 정보는 곧 제공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로터스 v1.24.0-rc2는 2023년 10월 19일 13:00:00 UTC(epoch 1013134)에 예정된 보정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와 함께 게시됐다. 스토리지 공급자는 보정에 대한 합성 포렙(PoRep) 및 윈도우포스트(WindowPoSt) 파티션 관리 테스트를 수행하고 프로덕션 운영을 최적화하여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좋다. 이 업그레이드에는 다른 많은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있다.

 

▲ 네트워크 v21 워터메론  © 블록체인월드



Open Data Hack - 대성공

 

오픈 데잍 해커(Open Data Hack)는 지난 8월 30일 출시 이후 인상적인 이정표를 세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주간의 이 온라인 해커톤은 블록체인 기능의 지평을 협력, 혁신 및 확장한 파일코인 옹호자들의 역동적인 커뮤니티를 끌어들였다. 

 

탄소 네거티브 디지털 미래 - 그린 스코어 

 

머신 러닝 및 암호화폐 채굴과 같은 급속한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디지털 시대에 파일코인 그린(Filecoin Green)은 혁신적인 EVP(Energy Validation Process)를 통해 지속 가능성을 옹호하고 있다.

 

1년 전에 설립된 EVP는 파일코인 스토리지 제공업체를 위한 고유한 감사 시스템으로, 이제 더 넓은 범위의 디지털 운영을 포함하도록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의 핵심은 배출 데이터 및 하드웨어 세부 정보와 같은 다양한 메트릭을 결합하여 환경 영향에 대한 미묘한 평가를 제공하는 그린 스코어스(Green Scores)의 도입이다. 이 새로운 관점은 디지털 세계에서 환경적 책임을 재정의한다.

 

크로노스 엑셀레이터 프로그램 등록 진행 중

 

크론노스(Cronos) 생태계 개발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크로노스 랩스(Cronos Labs)는 플래그십 1억달러 지원 크로노스 액셀레이터 프로그램의 두 번째 코호트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개시를 발표했다.

 

3개월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세 번째 코호트는 2024년 1월 8일에 시작될 예정이며, 선정된 프로젝트는 12주간의 가속 프로그램을 거쳐 3만달러의 선불 시드 펀딩을 받게 된다.

참가자들은 또한 크로노스 렙스로부터 최대 10만달러의 추가 시드 펀딩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멘토링 세션, 맞춤형 마스터 클래스 및 업계 전문가와의 노변 채팅에 참석할 수 있다. 마케팅 및 홍보 지원, 전략적 조언, 감사 지원, 크립토닷컴 캐피탈 팀 소개, 주요 암호화폐 벤처 캐피털 펀드와의 네트워킹 기회 등이 있다.

디파이(DeFi), 게임파이(GameFi), 소셜파이(SocialFi) 및 인프라의 우선 순위 업종에 중점을 둔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두 번째 코호트는 11월 24일 마감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다.

 

파일코인 지갑에 대한 DR 가이드 게시

 

파일코인은 TL의 최신 블로그 게시물에서 파일코인 지갑에 DR 가이드를 게시했다. 이 가이드는 필요에 맞는 지갑을 선택하는 것부터 FIL 토큰을 보호하는 것까지를 ㄷㅁ았다.

이 가이드는 파일코인 스토리지 생태계의 복잡성을 단순화한다. 노련한 파일코인 애호가이든 이제 막 시작했든 이 포괄적인 리소스는 탈중앙화 스토리지의 세계를 쉽게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메타바스크, 파일코인 지갑 출시

 

메타마스크는 파일코인 지갑을 출시하여 파일코인 앱에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지갑을 사용하면 파일코인 계정을 손쉽게 관리하고, 기본 및 FEVM 계정 모두에 FIL을 보내고, FEVM 거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파일코인 및 IPFS 생태계 라운드업 

 

파일코인 및 IPFS 생태계 라운드업은 커뮤니티 구성원으로부터 직접 최신 업데이트, 개발 및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원스톱 상점이다.

회의는 매월 개최되며 11월 2일 오후 1시(동부 표준시)에 이 Zoom 링크를 통해 등록하기만 하면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달을 놓치셨다면 지금 10월 라운드업을 시청하여 생태계의 최신 진행 상황과 진화에 대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랩위크23, 11월 13일부터 개최

 

프로토콜 랩스(Protocol Labs)의 연례 분산형 글로벌 컨퍼런스인 랩위크23(LabWeek23) 11월 이스탄불에서 개최하여 혁신과 협업을 준비한다. 이는 며칠 동안 큐레이팅된 이벤트를 선보이며, 인류를 발전시키기 위해 컴퓨팅의 혁신을 주도한다는 파일코인의 사명을 발전시킨다.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이스탄불에서 건축업자, 사상가, 혁신가 및 리더를 초대하여 연구를 공유하고 엔지니어링 워크숍, 정상 회담, 트랙 및 대화의 역동적인 프로그램에 참여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