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분산된 Web3 인프라 앙크르, 트론의 RPC 파트너십 발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5/22 [10:08]

분산된 Web3 인프라 앙크르, 트론의 RPC 파트너십 발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5/22 [10:08]

▲ 앙크르는 트론과 파느너 십을 맺었다.   © 블록체인월드

 

샌프란시스코 기반 분산된 Web3 인프라인 앙크르 프로토콜(Ankr Protocol)이 트론(TRON)내에서 또 다른 RPC 파트너십을 맺고 트론(Tron) 개발자가 높은 처리량, 확장 가능 및 보안 Dapps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고 최근 밝혔다.

 

앙크르는 트론과의 파트너 십은 높은 처리량,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앱을 위해 TRON 기능을 통합하려는 TRON dApp 개발자에게 희망적이라고 설명했다.

 

앙크르 파트너는 하모니(Harmony) 블록체인을 비롯 마스트카드, 더 새크라멘토 킹스(The Sacramento Kings, NBA 팀)등 모두 16개 프로젝트가 있다.

 

앙크르는 web3 분산경제에서 구축 및 개발을 위한 최고 수준의 멀티체인 기반 도구를 구축한다.

 

22일 앙크르에 따르면 트론과의 파트너십으로 트론 퍼블릭(TRON Public) 및 프리미엄 RPC에 액세스하고, 요청 호출을 수행하고, 트론 전체 노드를 직접 실행하여 결과를 반영하는 정보 반환을 받을 수 있다.

확장 가능한 dApp을 만들기 위해 트론으로 빌드하려면 트론 노드의 정보에 액세스해야 한다.

 

앙크르의 RPC는 복잡한 노드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등 여러 개발자 문제를 해결한다.

고급 API, 우선 순위 지정 및 무제한 요청, 전용 TRON 엔드포인트 및 글로벌 노드 배포와 같은 앙크르 프로토콜의 우수한 도구에 대한 액세스는 시작에 불과하다.

 

앙크르의 RPC를 사용하면 dApps를 빌드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보유하는 고성능 노드와 연결할 수 있으며 독립 및 엔터프라이즈 노드 운영자가 노드를 로드 밸런서에 추가하도록 장려하여 TRON 네트워크 전체를 강화할 수 있다.

 

트론은 진정으로 분산된 웹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중점을 둔 2017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오랜 프로젝트이다.

트론은 오랫동안 잉크르의 분권화 사명을 공유해 왔으며 레이어1 블록 체인, 트론 버튜얼 머신(TRON Virtual Machine), 다오(DAO), 대프체인(DAppChain) 사이드 체인 및 파일 공유 서비스 비트토렌트(BitTorrent) 등을 포함하는 대규모 생태계를 구축했다.

 

앙크르의 트론 RPC(원격 프로시저 호출)는 지갑, 명령줄 인터페이스 또는 dApp을 트론 블록체인과 연결하며 노드, dApps 및 궁극적으로 최종 사용자간에 체인 정보를 전달하는 메신저 또는 블록체인 라우터 역할을 한다.

트론 RPC 엔드포인트는 개발자가 트론 체인과 직접 인터페이스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이기도 하다. 이는 쉽고 원격으로 통신할 수 있는 포털이며, 자체 트론 노드를 설정하는 DevOps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앙크르는 낮은 대기 시간과 믿을 수 없을 만큼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실행되는 많은 독립적인 블록체인 노드로 구성된 지리적 분산 및 분산 트론 RPC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