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터키 최초 DEX 및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도너스왑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5:52]

터키 최초 DEX 및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도너스왑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5/20 [15:52]

 

▲ 도너스왑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터키에서 출시한 도너스왑(DonerSwap)은 암호화 투자자에게 수수료 없이 마찰 없는 분산 교환 유틸리티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터키 최초의 지역 및 국가 DEX 및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이다.

도너스왑 메인넷이 19일(현지 시간) 출시됐다.

 

도너스왑은 투자자가 다양한 옵션으로 올바른 도구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허가가 필요 없고 분산된 교환으로 자동화된 시장 창출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도너스왑 팀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DONER(DNR) 유틸리티 토큰을 도입하고 있다.

도너스왑은 터키 제작자와 아티스트를 위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자체 NFT 마켓 플레이스가 있는 향상된 유틸리티다.

 

투자자는 NFT를 도너스왑의 기본 토큰인 DONER와 거래할 수 있으며 NFT는 대출 및 수익률을 위한 담보로 사용될 수도 있다. 도너스왑 내에서 DNR은 e-스포츠 토너먼트에 베팅하고, 복권에 참여하고, 군중 판매로 신생 기업에 자금을 지원하고,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도너스왑 팀은 "도너스왑의 구성 요소는 모두 순수 자바 스크립트, HTML 및 CSS3로 개발되었다. 도너스왑은은 전례없는 거래 속도와 낮은 거래 수수료로 인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네트워크용으로 선택했다. 모든 계약은 네트워크에 배포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취약점을 방지하기 위해 타사 보안 감사자를 위해 전송되며, OpenZeppelin 및 BEP20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하여 취약성을 줄이고 단순성과 보안을 강화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