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텍사스 주 오스틴, 탄소시장 문제 해결 동참...'미션6' 생태계 공식 출범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5/16 [11:10]

텍사스 주 오스틴, 탄소시장 문제 해결 동참...'미션6' 생태계 공식 출범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5/16 [11:10]

▲ 미션6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텍사스 주 오스틴의 블록체인, 암호화폐 및 지속 가능성을 위해 지역 상공회의소와 지역 기술협의화기 나섰다.

  

이를 위해 탄소 시장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이익 중심의 생태계인 텍사스의 미션6(Mission 6,www.mission6.io)이 지난 13일(현지시간) 공식 출범했다.

이날 미션6의 공식 출범 행사에는 텍사스 주 오스틴 상공회의소와 오스틴 기술 협의회가 함께했다.

 

▲ 미션6의 공식 출범 행사의 런칭 파티 참여 인사들    ©블록체인월드

출범 행사는 CBRE, Dell, 텍사스 대학교, 보증은해(Guaranty Bank), 오스틴 챔버(Austin Chamber), 오슨틴 테크놀뢰 카운실(Austin Technology Council)및 DivInc의 회원이 참석했으며 다른 비즈니스 리더, 지속 가능성 전문가, 투자자 및 암호화 전문가 등이 함께 런치 파티로 진행했다.

 

이날 미션6 설립자 케빈 캐리어(Kevin Carriere)와 네이선 알비(Nathan Albee)가 미션6 이니셔티브를 발표하고 "미션6는 시장의 수요와 공급 측면에 힘을 실어줌으로써 탄소 시장의 규모를 +500%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션6은 지난 4월22일 지구의 날에 AI, 기계 학습, 법의학 엔지니어링, 국제 표준 및 산업용 IoT로 구동되는 세계 최초의 에너지 탄소 등록부의 설립을 발표했다.

새로운 레지스트리는 대규모 기술을 사용하여 글로벌 공공 원장에 탈탄소 프로젝트를 확인하고 등록한다.

 

탄소 자산은 대차 대조표에 포함될 수 있다.

배출 감축 투자는 탄소로 뒷받침되는 디지털 자산이기 때문에 훨씬 더 매력적이다. 미션6 탄소 자산 M6은 모든 사람이 에너지 절약과 배출 완화에 참여할 수 있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M6은 미국 기업에서 가장 널리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가 될 예정이며 곧 흥미로운 이니셔티브가 많이 있다.

 

미션6의 공동설립자 나탄 알비(Nathan Albee)는 "우리는 수년간 실제 기술을 구축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해 왔다. 이것은 기본적인 암호 탄소 동전이나 탄소 크레딧이 아니다. 미션6은 그 제물보다 훨씬 더 많다. 탄소 동전은 탄소 시장의 실제 문제의 하류다"라며 "우리는 시장을 완전히 변화시키고 배출량과 탄소주기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미션6은 디지털 부동산, 댈러스 카우보이스, 프로 스타 에너지, 베른하르트 에너지, 포인트B(스타 벅스 및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회사를 지원하는 컨설팅 회사)의 탄소 프로젝트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정량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