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싱크로노스, 디지탈 익스퍼리언스 플랫폼과 액티베이션 솔루션 매각 완료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5/13 [15:40]

싱크로노스, 디지탈 익스퍼리언스 플랫폼과 액티베이션 솔루션 매각 완료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5/13 [15:40]

  © 블록체인월드

 

미국 뉴저지 기반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 싱크로노스테크놀로지(Synchronoss Technologies)는 통신 소매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아이큐메트릭스(iQmetrix)에 자사의 디지탈 익스퍼리언스 플랫폼(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 및 액티베이션 솔루션(Activation Solutions) 매각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매각은 3월 8일 공식 시작됐다.

 

싱크로노스 측은 “DXP와 Activation을 매각한 것은 미래 핵심 성장 영역에 초점을 맞춘 군더더기 없는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전략적 계획의 일부”라면서 “매각 작업 완료는 싱크로노스의 장기적 제품 중점 분야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이를 통해 자본 구조를 개선하고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와 같은 핵심 분야 신제품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운영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큐메트릭스 측은 “아이큐메트릭스는 지능형 소매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사로 DXP와 Activation을 인수한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이라면서 “이번 인수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개인용 휴대 기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계획을 뒷받침하게 되어 기쁘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산업계에서 이번 인수는 우리가 통신 분야에서 훌륭한 경험을 창출하기 위한 일련의 계획 중 하나”라고 말했다.

 

DXP와 Activation 오퍼링은 전 세계 통신 사업자와 리테일러가 모든 채널에 걸쳐 디지털 경험을 생성, 조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매각과 더불어 싱크로노스는 디지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Financial Analytics, spatialSUITE 제품군, iNow Platform을 포함시켰다도 밝혔다.

 

싱크로노스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