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이프코인, 사상 최고치 경신하는 행보 이어가...아더사이드 NFT 민트 임박 영향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16:20]

에이프코인, 사상 최고치 경신하는 행보 이어가...아더사이드 NFT 민트 임박 영향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4/29 [16:20]

 

▲ 에이프 코인  © 블록체인월드


에이프코인(Ape Coin)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에이프코인의 랠리 상당 부분은 유가 랩스(Yuga Labs) 아더사이드 NFT(Otherside NFT) 민트 덕분이라고 볼 수 있다고 크립토브리핑이 28일(현지 시간) 분석했다.

 

아더사이드 NFT를 주조하려는 사람들은 에이프코인을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유가 렙스(Yuga Labs)는 그들이 얼마나 필요할지 밝히지 않았다.

 

메타 트위터 계정은 이더리움 지갑을 사전 등록하고 참여 의사를 밝힌 이들이 최근 출시한 에이프코인을 이용해 결제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3월 17일 에이프코인 출시 이후 토큰은 거친 가격 변동을 경험했다. 데뷔 직후 사상 최저치인 6.21달러로 주저앉았지만 강하게 반등했다. 4월 21일 이후 에이프코인은 일련의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고 현재 20.4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에이프의 최근 상승은 도센텐그(Docentand)의 MANA와 샌드박스의 SAND와 같은 다른 메타버스 토큰을 능가하게 했다. APE는 현재 57억 달러 이상의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으며, 28번째로 큰 암호화폐가 되었다. 

 

최근 에이프코인의 랠리 상당 부분은 아더사이드 NFT 민트가 임박한 덕분이라고 볼 수 있다.

 

유가 연구소의 피치 데크는 이 조폐물이 오더사이드 메타버스의 토지 구획을 위한 것이 될 것임을 강하게 시사하고 있다.  

각 오더사이드 랜드 NFT는 오더사이드 메타버스에 있는 육지에 해당될 뿐만 아니라 천연 자원, 희귀 유물, 그리고 보더링 에이프 요트 클럽 우주에 최근에 추가된 1만개의 "코다" NFT 중 하나를 포함할 수도 있다.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도 NFT 민트와 동시에 가동될 예정이며 새로운 NFT와의 거래를 독점적으로 허용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온다.

 

4월 30일 오후 5시 UTC에 조폐회가 열릴 예정임에도 불구하고, 유고랩스는 네덜란드 경매의 시작 가격이나 각 지갑이 얼마나 많은 NFT를 조폐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아직 발표하지 않았다.

 

에이프코인이 얼마나 필요한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많은 희망 장관들이 그들이 놓치지 않도록 많은 양을 비축하게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크립토브리핑은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