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메이드X밸로프, 블랙스쿼드·N-AGE 위믹스에 온보딩

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1:35]

위메이드X밸로프, 블랙스쿼드·N-AGE 위믹스에 온보딩

박지은 기자 | 입력 : 2022/01/20 [11:35]

▲ 사진=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가 P&E(게임하며 돈버는 구조) 블록체인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20일 위메이드는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게임 '블랙스쿼드'와 'N-AGE'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밸로프는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게임업체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 및 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블랙스쿼드는 FPS(1인칭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는 20개 이상의 모드에서 소음기, 유탄발사기 등을 포함한 500개 이상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엔에이지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모던 라이프스타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점령을 통해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온 시스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는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다’를 특징으로 하는 매력적인 FPS 게임(1인칭 슈팅 게임)이다. 특별한 효과음과 이펙트로 만들어지는 특유의 강력한 타격감과 함께, 20개 이상의 모드에서 소음기, 유탄발사기 등을 포함한 500개 이상의 무기들로 폭넓게 전술 능력을 활용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N-AGE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모던 라이프스타일 게임으로, 개성 있게 구현된 도시들에서 특별한 스킨 및 이모션 시스템을 통해 즐거운 커뮤니티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점령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온 시스템, 다양한 PVP 컨텐츠와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실적인 경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밸로프의 웰메이드 게임을 포함한 모든 게임이 온보드할 수 있는 지배적인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메이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