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테라제로 "메타버스 플랫폼 포털에 상당한 투자"

플랫폼 포털의 '비전' 액세스 키 카드 NFT 인수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0:10]

테라제로 "메타버스 플랫폼 포털에 상당한 투자"

플랫폼 포털의 '비전' 액세스 키 카드 NFT 인수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20 [10:10]

▲ 포털 메타버스에서 '비전' 공간의 미리 렌더링된 빌드. / 테라제로 테크놀로지스 제공  © 블록체인월드


토론토 기반 메타버스 공간을 전문으로 하는 웹 3.0 기술 회사인 테라제로(TerraZero) 테크놀로지스는 솔라나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포털(www.theportal.to)에 상당한 투자를 한다고 19일(현지 시간) 밝혔다.

이번 투자로 포털의 '비전' 액세스 키 카드 NFT을 인수하게 된다.

 

포털은 5000개의 NFT 액세스 키 카드 세트를 제공하여 가구가 완비된 모듈식 환경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솔라나는 블록체인이 가스 수수료 및 기타 거래 수수료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메타버스 공간에서 유일하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테라제로의 CEO 겸 설립자 댄 라이츠크는 "우리는 장기적으로 구축된 인프라와 다재 다능함을 가진 플랫폼을 되찾을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이 현실 세계를 가상 세계와 가상 세계로 실제 세계로 끌어들일 수 있는 정도를 이해할 것이다. 테라제로는 사용자, 기업 및 브랜드가 메타버스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확장해야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라제로는 "'비전 #4'는 현재 사용할 수있는 75 비전 포털 중 하나이며, 경쟁력 있는 가구가 완비된 디지털 부동산에 액세스 할 수 있다. 포털의 임무는 새로운 사용자가 얼리 어답터를 위한 토지 및 토큰 가치를 활용하도록 초대하여 다운타운 장면을 만들고 성장시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 카드는 플레이어가 가구가 완전히 갖추어져 있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환경에 들어갈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포털에는 완전히 통합된 오디오 및 화상 채팅 기능이 있어 액세스 카드 소유자가 친구를 초대하고 이벤트를 주최하며 모임을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편리함과 쉽게 몰입형 플랫폼은 온보딩을 가속화하고 메타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사용자를 위한 진입 장벽을 제거한다.

 

테라제로는 메타버스에서 프리미엄 토지를 소유하고 운영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계속 얽히면서 메타버스의 최고를 활용하는 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형성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