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타버스 인프라 회사 솔로데브,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디지털 자산 판매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

안소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4:44]

메타버스 인프라 회사 솔로데브,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디지털 자산 판매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

안소윤 기자 | 입력 : 2022/01/19 [14:44]

 

  © 블록체인월드


플로리다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및 메타버스 인프라 회사인 솔로데브(Solodev)는 솔로데프 NFT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했다고 18일(현지 시간) 밝혔다.

 

솔로데브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이더리움 및 카르다노를 포함하여 NFT 마켓플레이스를 블록 체인에 배포할 수 있으며 추가 옵션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솔로데브의 고급 마켓플레이스서비스(MaaS) 기능을 통해 조직은 더 빠른 속도와 용이성으로 NFT 거래소를 강화하고, NFT를 카르다노 블록체인와 오픈씨, 코인베이스, 게임탑 등 거래소로 밀어 내고 메타버스로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비트코인만이 2021년 초부터 거의 70% 증가하여 암호화 시장을 총 가치 2조 달러로 폭발시켰다. 브랜드와 조직이 자체 암호화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NFT가 게임을 변경했다.

 

사용자는 공용 블록 체인에 독특한 디지털 자산을 등록하고 독특한 가치를 가진 아트 워크, 음악, 비디오 및 기타 요소의 소유권을 명문화 할 수 있다. 최근 작가 비플은 뉴욕의 '드림버스' 행사에서 6900만 달러에 비주얼 아트 NFT를 매각하여 이러한 자산의 잠재적 가치를 입증했다.

 

솔로데브 NFT 마켓플레이스는 개발자와 조직이 자신의 NFT 경험을 배포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커뮤니티 및 사회적 목표에 부합하는 토큰을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한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고급 Kubernetes 및 서버리스 기술로 구동되는 솔로데브 NFT 머켓플레이스는 맞춤형 NFT 카탈로그, 통합 블록체인 서비스, 암호화 결제 및 NFT 쇼핑 경험을 개인화하기 위한 AI 기반 권장 엔진을 포함하여 턴키 교환을 구축하기 위한 필수 클라우드 및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로데프 클라우드 서비스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숀 무어(Shawn Moore)는 "솔로데브는 항상 빌더를 지원하는 데 주력해 왔으며, NFT 마켓플레이스는 빌더들이 구축하고자 하는 것이다. 메타, 아마존, 게임탑, 월마트가 메타버스로 이끌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제 클라우드 및 블록체인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NFT 마켓플레이스를 대규모로 출시하여 메타버스에 더 빠르게 도달하고 경쟁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솔로데브 클라우드 서비스는 현재 스튜디오 및 디지털 아트에 중점을 둔 여러 조직과 협력하여 고급 NFT 갤러리를 개발하고 있다. 새로운 거래소는 카르다노에 건설될 예정이며, 앞으로 몇 가지 새로운 블록체인에 대한 지원이 곧 이루어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