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BNB포트 수확 농업 Dapp,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출시

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5:14]

BNB포트 수확 농업 Dapp,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출시

강지윤 기자 | 입력 : 2021/12/30 [15:14]

 

BNB포트(BNBFort)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출시되어 사람들이 암호화폐 보유 가치에 대한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수확 농업 Dapp이다.

 

30일 BNB포트 팀에 따르면 BNBFORT는 암호화폐를 입금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플랫폼이다.

이는 BNB 예금에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Defi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Dapp로 암호화폐 보유를 활용하고 수익성 있는 소득원으로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한다.

BNB포트 팀은 "수익률은 200%까지 높을 수 있다"고 말한다. 

 

▲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출시된 BNBFort   © 블록체인월드

 

블록체인에 대한 스마트 계약은 BNB의 보안을 보장한다. Defi 프로토콜 덕분에 사람들은 암호화 자산을 다르게 사용하고 예금에 대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BNB포트 팀은 "스마트 계약 관리 덕분에 이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보안을 보장한다. 사람들은 언제든지 스마트 계약에서 돈을 인출 할 수 있다. 모든 활동이 블록체인 원장에 기록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또한 HazeCrypto 감사는 이 프로젝트의 취약점, 백도어 또는 사기 스크립트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전체 감사 보고서 및 프로젝트 세부 정보는 https://hazecrypto.net/audit/bnbfort에서 볼수 있다.

 

BNBFORT의 최소 보증금은 0.01BNB이다. 이것은 BSC에 다른 Dapp보다 가장 적은 금액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