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키로보, BRZ 솔라나 펀드의 전략적 투자 확보...토큰 KIRO MEXC 글로벌에 상장

이윤미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4:22]

키로보, BRZ 솔라나 펀드의 전략적 투자 확보...토큰 KIRO MEXC 글로벌에 상장

이윤미 기자 | 입력 : 2021/12/30 [14:22]

▲ 키로보 로고   © 블록체인월드

 

텔아비브 기반 DeFi용 안전망을 개발하는 회사 키로보(Kirobo)는 BRZ 스테이블코인의 발행자 및 매니저와 협력하여 솔라나 재단의 지역 투자 팔인 솔라나 라탐 펀드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확보했다고 최근 밝혔다.

 

키로보의 기본 유틸리티 토큰인 KIRO는 MEXC 글로벌에 상장됐다.

 

30일 키로보에 따르면 이 투자는 회사를 새로운 잠재적 파트너와 투자자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보다 구체적으로 LATAM 지역의 귀중한 열쇠를 제공한다.

 

솔라나는 최근 거의 19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12월에 1억 5000만 달러 규모의 새로운 암호화 게임 투자 펀드에 참여하면서 매우 활발한 벤처 투자 팔을 보유하고 있다.

 

키로보의 경우 이번 전략적 투자는 야심찬 로드맵을 따라 움직일 때 다른 유사한 주입 및 파트너십을 따릅니다.

BRZ의 CFO 및 BRZ 솔라나 펀드의 매니저 카를로스 루소는 "우리가 솔라나 생태계에서 키로보의 솔루션의 미래 개발을 지원하기 때문에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KIRO를 추가하는 것은 전략적 움직임이 됐다"고 언급했다.

 

토큰 상장과 관련하여 MEXC글로벌은 BItrue에 대한 토큰의 최근 상장에 이어 KIRO를 나열하는 두 번째 중앙 집중식 거래소다.

KIRO는 키보로 네트워크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네트워크 커뮤니티를 통해 스마트 계약 활성화를 트리거하여 분산된 서비스에 전력을 공급한다.

 

토큰은 여러 분산된 거래소와 두 개의 중앙 집중식 장소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키로보 팀은 향후 몇 달 동안 CEX 목록을 추가로 계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로보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아사프 나임(Asaf Naim)은 "솔라나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블록체인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전략적 투자를 받는 것은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라며 "또한 MEXC 글로벌은 매우 존경받고 인기있는 거래소다. 우리는 KIRO라는 단어가 세월이 진행됨에 따라 DeFi 서비스와 동의어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와 같은 목록은 네트워크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MEXC 글로벌은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29일(현지 시간)현재 매일 6억 달러 이상의 암호화 거래를 처리하고 있다. 2021년 10월 두바이 암호화 엑스포에서 '아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선정됐다.

 

키보로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여러 가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온체인 지갑 및 통합 DeFi 서비스 플랫폼인 'Liquid Vault'를 출시했다. 이는 리퀴드 볼트는 KIRO 기반 서비스에 액세스및 운영되는 허브다. 

 

BRZ는 브라질 레알과 결합된 주요 암호화폐다. 신흥 국가 통화와 결합된 최초의 스테이블코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