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토큰 소식] 에버그로우 코인, 바이낸스 체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3:06]

[토큰 소식] 에버그로우 코인, 바이낸스 체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강지윤 기자 | 입력 : 2021/12/30 [13:06]

 

▲ 에버그로우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새롭게 출시된 암호화폐 에버그로 코인은 최근까지 토큰 보유자 11만7000명을 돌파했다고 29일(현지 시간) 밝혔다. 

 

에버그로우는 보상금으로 3000만 달러를 지급했으며 총 공급량이 1조원으로 이미 전체 공급량의 52.25%를 소진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에버그로우는 24시간 거래량 168만4308달러에 개당 0.00007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에버그로우 코인 홀더는 BUSD로 결제할 때마다 8%의 보상이 적립되며, 이 보상은 홀더의 지갑으로 자동 전송된다.

 

이 암호화폐는 팬케이크 스왑(V2), 비트마트, 코인비트, Zt.com, 토노믹스 오브 에버그로에서 거래할수 있다.

 

팬케이크왑과 같은 분산형 거래소 바이/셀(Buy/Sell) 거래를 포함하여 두 ECG 지갑 간의 모든 거래에는 14%의 세금이 부과된다. 모든 매입/양도/매도 금액의 8%가 BUSD로 보유자들에게 분배되며, 이는 그들에게 자본 차익과 별개로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나아가, 모든 거래의 2%가 전략적인 바이백&번(BuyBack & Burn)에 사용되는데, 이는 궁극적으로 구매한 토큰을 시장 유통에서 영구히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모든 거래의 1%가 마케팅 지갑으로 옮겨져 마케팅, 유틸리티 & 생태계 개발, 커뮤니티 개발 등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어 플랫폼의 성장과 발전이 용이하다.

 

에버그로우의 스마트계약은 팬케이크와프 유동성 풀에 EGC, BNB로 모든 거래의 3%를 예치하고, 예치된 유동성은 인증된 사물함에 1년간 잠긴다. 그것은 모든 바이앤셀 거래가 최소의 감소로 실행되도록 보장한다.

 

고래잡이 방지 메커니즘은 $EGC 총 공급량의 0.125%를 초과하는 단일 판매 주문을 차단함으로써 가격 조작을 방지한다.

 

에버그로우 코인 로드맵에는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팬들에게 판매할 수 있는 트위터 같은 소셜 미디어인 크래이터와 같은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에버그로우팀은 "크레이터 외에도 2022년 1분기에는 NFT 마켓플레이스와 대여 플랫폼이 출시될 예정이며, 이어 플레이투언 게임과 스테이킹 풀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