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가총액 적고 단가 1달러 미만인 메타버스 코인 어떤 게 있나?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24 [11:44]

시가총액 적고 단가 1달러 미만인 메타버스 코인 어떤 게 있나?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24 [11:44]

 

▲ 메타버스 /이미지편집 블록체인월드     ©블록체인월드

 

암호화폐 메타버스 코인의 수요가 뜨겁다.

많은 투자자들이 시가총액이 낮고 단가가 낮은 코인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는 토큰의 가치 상승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다음은 시가총액별로 주문된 평가액 2억5000만달러 이하, 단가 1달러 이하의 암호화폐 메타버스 코인 4개를 NULL TX가 분석한 내용이다.

 

테라 비르투아(Terra Virtua Kolect,TVK) - 0.2338달러

테라 비르투아는 모바일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몰입형 수집품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이 구현한 독특한 AR·VR 경험이 특징이다. 또한 TVK는 다양한 NFT 컬렉션을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컬렉션을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사용하여 플랫폼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 비르투아는 처음에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나 2021년 8월 폴리곤 블록체인으로 이전했다.. 폴리곤으로의 전환은 사용자들이 경제에 참여하는 것을 막는 터무니없는 가스 요금을 내지 않는 보다 지속 가능한 NFT 생태계로 이동하려는 TVK의 계획의 일환이었다.

 

TVK는 플랫폼에 대한 네이티브 토큰으로, 소유자를 위한 특권, 경험, 기회의 세계를 가능하게 한다. 이 토큰은 또한 사용자들이 NFT 에어드랍, 수집 가능한 보상, 프리뷰 등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스티지 클럽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들은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독점적이고 거래 가능한 NFT를 경작하기 위해 TVK를 사용할 수 있다.

 

TVK는 0.2337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24시간 거래량은 2800만 달러다. 시가총액은 1억5300만 달러이며 유통량은 6억 5500만개이다.

바이낸스, 쿠코인, Gate.io, 유니스와프, 라토큰 등에서 TVK를 구매할 수 있다.

 

레드폭스 랩스(RedFOX Labs,RFOX) – 0.1202달러 

레드폭스 랩스는 모두를 위한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있다. 레드폭스 임무는 미디어, 보상, 게임, 소매에 초점을 맞춘 몰입형 메타버스 경험의 선두자가 되는 것이다.

RFOX는 에코시스템에 대한 네이티브 토큰으로, RedFOX 플랫폼에 동력을 공급하고 네이티브 결제 형태 역할을 한다. 또한 RFOX는 거래 수수료, 유동성 풀 및 NFT에 사용됩니다.

RFOX의 최고 기능은 게임 요소와 RedFOX 메타버스의 형태를 결합한 몰입형 디스커버리 쇼핑 및 소매 경험인 RFOXVALT이다.

 

작성 당시 RFOX는 0.118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24시간 거래량은 677만 달러이다. RFOX는 13억 1천만 달러의 순환 공급량을 가지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1억 5700만 달러이다.

RFOX는 쿠코인, Gate.io, 유니스와프, 리퀴드, 비트렉스, 팬케이크스와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버사시티((Verasity, VRA) – 0.03868달러

버사시티는 스스로를 e스포츠와 비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프로토콜 및 제품 계층 플랫폼으로 설명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되었으며, 퍼블리셔와 광고주의 참여 및 광고 수익을 증가시키는 임무를 띠고 있다.

 

VRA는 플랫폼의 유기적 참여 및 광고 수익을 증대하는 뷰 증명 프로토콜을 특징으로 합니다. Verasity는 또한 제품 계층에 독점 애드스택, 비디오 플레이어 및 VRA 보상을 제공한다다.

VRA는 24시간 거래량 7700만 달러에 0.03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시가총액은 1억7200만 달러이며 유통되는 토큰은 44억7000만 개이다.

 

당신은 쿠코인, Gate.io, 유니스와프, 비트렉스 등을 포함한 여러 주요 거래소에서 VRA를 구매할 수 있다. 미국에 계신다면 쿠코인이나 유니스와프를 추천합니다.

 

에일리언 월드(Alien Worlds, TLM) – 0.238달러

왁스 블록체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자 시중에서 가장 저평가된 암호화폐 게임 중 하나가 에일리언 월드다. 사용자가 트릴륨을 채굴할 수 있는 플레이투언 블록체인 기반 NFT 게임으로 이 리스트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채굴할 행성을 선택하고 자신의 도구로 채굴하여 TLM을 획득할 수 있다. 우선 모두에게 무료 삽이 주어지지만, 그것은 최소한의 채굴력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더 높은 수익 잠재력을 위해 더 나은 마이닝 도구를 구입할 수 있다. TLM 채굴에 관심이 있는지 NFT 채굴에 관심이 있는지에 따라 여러 빌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게임의 한 가지 독특한 측면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땅에서 어떻게 토지를 구매하고 다른 사람에게 채굴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가장 싼 랜드는 1만6494 WAX로 약 7900달러에 거래되었다.

 

플레이어는 분산형 자치 기구(DAO)로 분리된 다양한 행성을 여행할 수 있다. 이 DAO들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매일 트릴륨을 공급받으며, 플레이어들은 만약 그들이 행성의 DAO의 일부라면 TLM의 일부를 받을 수 있다.

 

작성 당시 TLM은 0.2377달러에 거래되었으며 24시간 거래량은 1억2900만 달러였다. 유통량은 9억1400만 TLM이며 시가총액은 2억1700만 달러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